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2년 1월 22일 토요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1. 12:50
728x90
728x170

 




자신의 능력으로도 충분히 해결가능하지만, 주위의 도움을 받게 된다면 더 수월하게 진행 할 수 있다. 세상은 더불어 사는 것음을 잊지말고 혼자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는 생각도 버려라.

48년생 문단속을 잘해야 한다. 감정에 휘말리지 말고 지혜롭게 대처하라.
60년생 협조하는 관계가 되지 못하고 불편한 관계가 되니 일이 진행이 더디겠다.
72년생 자신의 가치를 알아주고 인정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84년생 어차피 한 길을 선택한다는 것은 다른 길에 대한 포기를 의미하는 것이다.
96년생 남을 배려해주는 마음이 행운을 부른다.

 

 


목표가 없는데 행동으로 옮긴들 무슨 의미가 있으며 무슨 보상이 있겠는가.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있을 것이니 목표를 정확히 설정하고 움직여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라.

49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웃게 된다.
61년생 오랜만에 친구 간에 진한 우정을 나누게 된다.
73년생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일이 생기는 중요한 날이다.
85년생 싸움을 피하고 싶으면 지금이라도 빨리 링 밖으로 나가야 한다.
97년생 나를 위한다고 해주는 말을 새겨들어야 한다.

 

 

호랑이
무난한 시간들이다. 묵묵히 자신의 일을 성실히 최선을 다하면 된다. 부정은 부정을 부르고 긍정은 긍정을 부르게 되니 상대의 단점을 찾기 보다는 장점을 보며 칭찬해주는 것이 좋다.

50년생 미루었던 것을 시작해보라. 늘 꿈꿔왔던 일이 현실로 이루어질 것이다.
62년생 무조건 밀어 붙인다고 되는 일이 아니니 확실하게 집고 넘어가야 한다.
74년생 마음에 있는 말을 전부 할 필요는 없다. 잠시 접어두고 지금의 행복을 즐겨라.
86년생 얼마나 빨리 남보다 먼저 알고 준비하느냐가 중요하게 작용할 것이다.
98년생 서로에 대한 호감지수가 증가하고 있다. 둘만의 시간을 가져라.

 

 

토끼
전부 다 가질 수는 없다. 개인의 욕심을 조금 내려 놓고 주위를 배려하며 어려운 일에 도움을 준다면 멀지 않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배푸는 것 또한 나를 위한 것임을 명심하라.

51년생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해야 한다. 대인관계를 위한 투자도 필요하다.
63년생 예상치 못한 수익도 생길 수 있는 날이지만 지출도 그 만큼 커질 수 있다.
75년생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망설이다가는 놓치고 만다.
87년생 걸림돌이 되던 것을 해결해주는 고마운 사람이 등장한다.
99년생 자신의 가치를 높이 끌어올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는다.

 

 


하루하루에 최선을 다하라. 나른한 일상의 반복에 무료함과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지금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후일을 보장하는 최선의 길 임을 잊지 말라.

52년생 수입이 많을 것이다. 뜻하지 않은 횡재도 할 수 있는 날이다.
64년생 사소한 일에는 무신경한 것이 좋다. 잔정에 너무 얽매이다보면 손해 보게 된다.
76년생 신용이 가장 큰 재산이 되어줄 것이다. 약속을 잘 지켜라.
88년생 뭔가 변화를 주거나 바꾸고 싶어서 몸이 근질근질해진다.
00년생 피로가 쌓인다.내버려 두다가는 만성화가 될 수 있다.

 

 


불필요한 일에 참견하지 말라. 구설에 휘말려 좋은 기운을 망치는 우를 범하지 말아야 한다. 자신의 속내를 보이게 된다면 크게 이용 당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53년생 조바심을 내던 일을 잘 마무리 짓게 될 것이다.
65년생 쉽게 들어온 돈은 또 쉽게 나간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77년생 착실한 한 걸음. 한 걸음이 중요한 재산이 된다.
89년생 긍정적인 생각으로 나가라. 신념이 중요하다.
01년생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다는 각오로 자신감을 가지고 밀어붙여야 한다.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느끼지만 때로는 상대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너무 곧기만 하다면 남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유의하기 바란다.

54년생 오늘 인내하면서 기다리면 내일 효과를 보게 된다.
66년생 기분이 상할 수 있다. 혼자서 아픈 마음을 달래는 날이다.
78년생 오늘보다 내일을 생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0년생 몸과 마음이 안정되어간다. 자신이 구상한 기획이 돋보이는 날이다.
02년생 높은 위치에서 내려다보지 말고 낮은 곳에서 살펴라.

 

 


작은것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큰 일을 할때는 때로는 크게 생각해야 한다. 대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되 독선에 빠지는 것만 주의하면 된다. 조급하면 일을 망친다.

55년생 단독으로 결정하지 말고 의논하라.
67년생 가까운곳에 답이 있으니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다.
79년생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하면 의외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91년생 괜히 말했다는 후회를 남기는 말을 할 수 있다. 깊이 생각한 후에 말하라.
03년생 축제의 밤처럼 밤새워 재미있게 놀고 싶어진다.

 

 

원숭이
잘못한 것을 반성하고 뉘우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하다. 자신의 생각과 행동이 모두 옳은 것은 아니기에 잘못에 대한 사과와 반성은 한 걸음 앞으로 나가는게 크나 큰 거름이 될 것이다.

56년생 함부로 말하게 되면 일신에 좋지 않다. 철저한 자기 관리가 필요한 날이다.
68년생 경쟁자나 동경하는 사람의 생활 방식을 배우면 큰 수확을 얻는다.
80년생 잠깐 바쁜 걸음을 멈추고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라.
92년생 골칫거리 문제가 해결된다. 가족과 오붓한 식사시간을 갖게 된다.
04년생 샘솟듯 떠오르는 생각을 주체하기 힘들다.

 

 


산 넘어 산이다. 잘 견디고 있다고 생각해도 새로운 위기가 닥쳐온다. 당분간은 계속 이런 상태가 지속될테니 자칫 힘과 용기를 잃지 않도록 신경써야 할 것이다.

57년생 한 번 믿음이 깨지니 구구절절한 설명이나 변명을 들어도 그다지 마음에 다가오지 않는다.
69년생 그동안 살아온 것이 후회되고 억울하다는 생각도 들 것이다.
81년생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너무 속마음을 다 보여주지 마라.
93년생 불편한 상태에서 벗어난다. 여유를 가지고 대하게 된다.
05년생 새로운 마음으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해야 할 때다.

 

 


시기는 따로 있으니 주위의 유혹에 넘어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게 된다면 큰 어려움에 봉착하게 될 것이다. 지금의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시기이다.

58년생 사적인 문제로 친한 동료나 윗사람과 다툴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자신을 낮추어야 한다.
70년생 나 혼자만의 문제라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도 같은 것을 겪는다는 것이 위안이 된다.
82년생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있다면 가까운 사람들과 의논해서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것이 좋다.
94년생 성공을 꿈꾸는 사람에게 획기적인 기회가 다가오고 있으니 잘 잡아야 하겠다.
06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일이 생기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잘 잡도록 하라.

 

 

돼지
생각하고 뜻한 바가 있다면 새로운 배움을 두려워 하지 말라. 새로운 일은 새로운 그릇에 담아야 하며 그에 따른 지식도 필요한 법. 후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59년생 지푸라기라도 잡는 마음으로 기대감이 생긴다.
71년생 뜻대로 되기가 힘들 것이니 괜한 일을 벌이지 마라.
83년생 이런 저런 이유나 핑계 거리를 만들어서 피해가고 싶지만 쉽지가 않을 것이다.
95년생 위험 요소가 곳곳에 숨어있다. 잘 헤쳐 나가기 위한 남다른 지혜가 필요하다.
07년생 몸이 따라주지 않으면 지혜를 발휘해라.

 

2022.01.21 - [피드뉴스/연예] - 정영주 나이 키 몸매 결혼 이혼 전남편 아들 학력 뮤지컬 삭발 시스루 인스타그램

 

정영주 나이 키 몸매 결혼 이혼 전남편 아들 학력 뮤지컬 삭발 시스루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이자, 배우 정영주 그녀의 늘 새로운 스타일과 당당하고 유쾌한 모습이 화재입니다. 얼마 전 그녀의 삭발과 시스루 드레스 스타일링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멋진 여자 걸크

feednews.co.kr

2022.01.21 - [피드뉴스/연예] - '폭행'혐의 스타작가, 연예기획사 대표에 유흥비 대납 강요까지

 

'폭행'혐의 스타작가, 연예기획사 대표에 유흥비 대납 강요까지

연예 관계자 폭행 혐의로 기소돼 3월 재판을 앞둔 스타 작가 A씨가 폭행 피해자인 연예 기획사 대표 B씨를 상대로 수년간 갑질과 폭언, 협박 등을 저지른 사실이 확인됐다. 쌍방 폭행 혐의(상해)

feednews.co.kr

2022.01.20 - [피드뉴스/유머] - 탈모 직원에게 "혐오스럽다" 막말한 경찰청장 + 실내흡연

 

탈모 직원에게 "혐오스럽다" 막말한 경찰청장 + 실내흡연

이문수 경기북부지방경찰청청장이 직원이 탈모로 인해 머리를 삭발하자 막말을 퍼부음 심지어, 청장실 안에서 담배피고, 직원이 업무 보고하는데도 앞에서 담배를 피웠다고 함 탈모라서 머리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