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18. 17:56
728x90
728x170

 



강력한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추진한 일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어 큰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지금의 기분이라면 어떤 고난과 어려움이 닥쳐도 흔들림 없이 해쳐나갈 것 같은 마음이다.

48년생 직접 만나서 대화를 나눠보라.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대화가 길운을 부른다.
60년생 주고받는 말 한마디에 각별히 신경을 써라. 감정적이지 말 것.
72년생 여러 사람과 어울리며 경험을 많이 쌓아라.
84년생 살면서 매 순간 깨닫게 되는 것이 있겠지만 느끼는 것이 많은 날이다.
96년생 인생의 봄날이 다시 찾아오고 있다는 것이 감지가 된다.

 

 


서두르지 마라. 급하게 결정할수록 실수만 생긴다. 무엇보다 신중함이 필요하다. 곰곰히 생각해보고 반드시 필요한 것만 실행하면 된다.

49년생 철저한 계산과 준비를 하고 일을 시작해야 한다.
61년생 한 단계 올라갈 수 있는 가능성을 보게 된다.
73년생 전진할 때가 왔다. 자신감과 힘이 넘치니 유리하게 전개된다.
85년생 더 시간 낭비를 할 여유가 없다.
97년생 능률이 오르는 날이니 중요한 일은 오늘 처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호랑이
계획이 작다고 성과가 작고 초라하다 볼 수는 없다. 모든 일에는 시작이 중요한 법이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작은것 하나를 먼저 시작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50년생 작은것 하나에도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62년생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지치게 된다.
74년생 직감이 잘 맞는 날이다. 왠지 혼자 있는 것이 편하다 싶으면 그대로 있어라.
86년생 많은 사람 가운데서도 두드러지게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98년생 예상했던 것과는 다른 결과가 나와서 다시 계획을 수정해야겠다.

 

 

토끼
사소한 일에 괜한 고집을 부릴 필요가 없다. 이치에 맞는 행동을 하면 되는 것이다. 이성적이지 못한 엉뚱한 판단을 하게 된다면 주위의 화를 자초하게 되는 꼴이다.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라.

51년생 누구 때문이라는 원망의 마음이 커지면 커질수록 자신만 힘들어진다.
63년생 일분일초가 아쉬울 정도로 행복하게 보내는 날이 될 것이다.
75년생 무리하면 신체리듬이 깨지기 쉬우니 과음이나 과식을 피해야 한다.
87년생 과로 뒤에 오는 병치레는 더 큰 손실을 주니 무리하지 마라.
99년생 사소한 일에는 무신경한 것이 좋다. 잔정에 너무 얽매이다보면 손해 보게 된다.

 

 


지출은 꼼꼼하게 체크하고 계획되지 않은 것은 자제하라. 즉흥적인 결정은 후회 할 일을 만들 뿐이다. 평소대로 하면 무난하다.

52년생 의욕이 샘솟는다. 좋은 제의도 들어온다.
64년생 전반적으로 침체되니 현상유지에 힘쓸 때다. 쓸데없는 지출은 자제하도록 한다.
76년생 유머감각을 잘 살려보라. 인기가 높아질 것이다.
88년생 공과 사를 분명히 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00년생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잘 살릴 수 있는 기회가 온다.

 

 


허리띠를 졸라매도 지출이 많은 시기이니 투자나 큰 지출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섣부른 판단으로 괜한 일을 벌리지 않는 것이 좋다.

53년생 꼼짝없이 덫에 걸린 것 같은 기분이 든다.
65년생 곳간에서 인심이 나듯이 넉넉한 마음을 가지고 아랫사람 대해야 한다.
77년생 일에 묻혀서 보내게 되는 날이지만 일하는데서 삶의 보람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89년생 조용히 근신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01년생 목표를 위해 노력하라. 나태하고 있으면 발전이 없다.

 

 


가는 것이 있다면 오는 것이 있는법. 지금 잃어버린 것들은 더 좋은 기회로 다시 찾아올 것이다. 낙심하고 있을 시간에 더욱 노력하라.

54년생 중요한 것을 잃을 수 있다. 자신도 알지 못하는 사이에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조심하라.
66년생 다음 일을 계획하면서 지금껏 해온 일을 마무리하라.
78년생 돈이 빠져나가는 운세이니 지갑을 열지 마라.
90년생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연락이 없는 사람 때문에 답답하다.
02년생 혼자서 다 짊어지고 가려고 하지마라. 나누면 가벼워진다.

 

 


느긋한 마음을 가져라. 조급한 마음이 일을 망치는 근원일 것이다. 한템포 쉬어간다는 생각으로 넓은 시야로 주위를 한번 돌아보는 기회를 가져라.

55년생 미래에 대한 기대감보다 지나간 과거로 되돌아가고 싶은 욕구가 강해진다.
67년생 가족을 위한 지출이 많아진다. 하지만 행복한 시간을 위해 쓰는 것이니 아깝지 않을 것이다.
79년생 잠도 못자면서 고민해도 해결하지 못하던 것을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된다.
91년생 불필요한 약속은 미루고 일찍 귀가해라.
03년생 최대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때이니 적극적으로 하라.

 

 

원숭이
기회는 항상 주변에 있는 법. 무엇을 선택하는 가에 따라 결과는 달라진다. 진심어린 주위의 조언을 허투로 듣지 말고 현명한 선택을 원한다면 귀 기울여야 할 것이다.

56년생 아직 갈 길은 멀고 해는 지고 있으니 등불을 준비해야 한다.
68년생 잠자는 시간만 빼놓고 자꾸 떠오르는 사람이 생긴다.
80년생 노심초사한 끝에 중요한 결심을 하게 된다.
92년생 적극적으로 표현 해야 한다. 애매한 표현은 오히려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04년생 지출이 많아지므로 충동구매는 자제하라.

 

 


많은 어려움을 느끼게 된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도움의 손길이 도착하게 되니, 그 간의 노력들이 헛되지 않음을 느끼게 될 것이며, 더욱 더 관계 개선에 힘써야 할 것이다.

57년생 마음을 열고 넓게 생각하라. 뜻밖의 행운을 얻는다.
69년생 응달에도 햇볕들 날이 있다. 집안이 편안하고 도처에 귀인이 있다.
81년생 주위 사람을 생각해서라도 실천하는 하루를 보내라.
93년생 다시 볼 일이 없다고 싶게 말하지 마라. 곧 다시 마주치게 된다.
05년생 해야 할 숙제를 잔뜩 받은 아이처럼 심적 부담이 많아진다.

 

 


눈 앞에 닥친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더 큰 파도가 몰려오고 있으니 아직은 안심하고 기뻐할 때가 아니다. 지금 이상으로 노력으로 대처해야 할 것이다.

58년생 집안으로 만복이 들어오니 행운도 따르게 된다.
70년생 내가 먼저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야 상대도 편안하게 느끼고 마음을 열 수 있는 것이다.
82년생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가 매력이 되어 이성을 끌어 모은다.
94년생 관련이 있는 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라.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06년생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사람에게서 연락이 온다.

 

 

돼지
선택에는 항상 고민이 따르는 법. 지금의 작은 것을 얻는다면 후에 올 큰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지금 당장의 이익 보다는 대인관계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59년생 신중한 처세로 사람을 대해라.
71년생 가는 곳마다 반겨주는 사람들이 있다. 소중함을 느끼게 된다.
83년생 작은 일이라고 소홀히 하면 문제가 생기므로 세심함이 필요하다.
95년생 화가 나도 할 말이 있고 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으니 말조심을 해야 한다.
07년생 혼자서 많은 것을 해야 하니 지치겠다.

 

2022.01.18 - [피드뉴스/유머] - 방영 당시 시청률 32% 기록 찍은 드라마

 

방영 당시 시청률 32% 기록 찍은 드라마

2022.01.17 - [피드뉴스/유머] - 파주에 있다는 19금 까페...요즘 커플들 사이 핫플 파주에 있다는 19금 까페...요즘 커플들 사이 핫플 경기도 파주시에 너무도 노골적인 19금 컨셉의 카페가 생..

feednews.co.kr

2022.01.17 - [피드뉴스/유머] - 파주에 있다는 19금 까페...요즘 커플들 사이 핫플

 

파주에 있다는 19금 까페...요즘 커플들 사이 핫플

경기도 파주시에 너무도 노골적인 19금 컨셉의 카페가 생겨 화제라고 한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후기가 넘쳐나고 있다고 한다. 파주에 탄현에 위치한 '카페 무즐라'는 20세 이상만 출입

feednews.co.kr

2022.01.14 - [피드뉴스/사회] - 홀로 중국인 4명과 싸우다 1명 살해한 한국인 '무죄판결'

 

홀로 중국인 4명과 싸우다 1명 살해한 한국인 '무죄판결'

미국에서 중국인 4명과 싸움을 벌이다 한 명을 살해한 한국인 남성이 재조명됐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중국인과 4대1로 싸워 한 명을 살해한 한국인'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