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피드/사회

백골시신을 학교 운동장에서 체육 수업 중 발견한 중학생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6. 13:15
728x90
728x170

 

 

중국의 한 중학교 운동장에서 백골의 유골이 발견되어 학생들이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심지어 시신은 학교 체육복을 입은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매장된 지 16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부해하지 않은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 시신의 정체는 무엇이고, 왜 학교 운동장에 묻혀있던 걸까요?

 

2003년 1월에 발생한 충격적인 사고가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지난 2003년 발생한 '운동장 시신 매장 사건'의 피의자가 16년 만에 붙잡혔다고 합니다.

 

이날 중국 푸난성 인민검찰청은 당신 400m 트랙 건푹을 담당한 듀샤핑, 뤄광충 등 두 사람을 고의 살인죄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사건은 2003년 후난성 신황현의 한 중학교에서 벌어졌습니다.

 

두샤핑과 뤄광충은 건설 대금 중 일부를 불법 은닉했습니다. 그런데 학교 소속 행정 직원이었던 피해자가 이 사실을 알고 학교측에 고발하자 보복 살인을 계획한 것입니다.

 

이어 부실 공사 사실까지 탄로 나자 이를 고발한 직원을 살해하고 시체를 운동장 내 공사가 마무리되지 않음 활주로 구덩이에 매장했습니다.

 

 

 

잔인한 살해 사건은 지난 2019년 6월 19일 우연한 계기로 시작된 운동장 트랙 고아 중 백고의 유골이 발견되면서 외부에 처음 알려졌습니다.

 

수사 결과 피해자의 시신은 매장된 지 16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부패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경찰은 형장에서 시실을 감쌋던 테이프, 비닐봉지 등을 발견해 DNA 감정으로 사망자의 신원을 확인했습니다.

 

시신의 주요 사인은 심각한 두개골 골절.

또 유골에서는 살해당하기 직전 다량희 마취약이 투약됐을 것으로 보이는 마취 약품이 나왔습니다.

 

한편 검찰 측은 두샤핑, 뤄광충 등 피의자에게 최소 24년 이상의 유기 징역형을 부과할 방침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2022.01.06 - [피드뉴스/사회] - KTX 탈선사고 당시, 열차 내부상황 어땟나

 

KTX 탈선사고 당시, 열차 내부상황 어땟나

어제(5일) 충북 영동터널 부근에서 탈선한 KTX-산천 열차의 사고 당시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열차 창문 밖에선 마찰로 인해 생긴 것으로 보이는 불꽃이 사방으로 튀고 있었습니

feednews.co.kr

2022.01.05 - [피드뉴스/유머] - 기묘한이야기 다섯번째 _ 계단의 하나코상

 

기묘한이야기 다섯번째 _ 계단의 하나코상

일본에서 내려오는 유명한 괴암 "화장실의 하나코상" 이번 이야기는 이것을 모티브로 시작됩니다. 어느 화창한 날씨의 주말. 오카바나미나미 초등학교에서 당직을 서고있던 아이카와(남자선생

feednews.co.kr

2022.01.05 - [피드뉴스/유머] - 역사상 최고의 예언가 노스트라다무스의 2022년 예언 5가지

 

역사상 최고의 예언가 노스트라다무스의 2022년 예언 5가지

역사상 최고의 예언가로 꼽히는 노스트라다무스의 2022년 예언이 화재다. 프랑스에서 태어난 의사이자 천문학자이자 예언가인 노스트라다무스. 노스트라다무스는 그동안 프랑스 혁명부터 나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