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조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집안 금수저 명품 에르메스 골프 뒤태 각선미 레깅스 비키니 엄마

핫초코♡ 2022. 4. 13. 14:19
728x90
728x170

 

걸그룹 베리굿 출신 배우 조현이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조현은 인스타그램에 "쌤..저 너무 숨차고 아프고 후..그치만 너무 좋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온 몸이 땀범벅으로 된 모습이었는데요.

 

마스크를 착용한 채 수건으로 얼굴을 가린 조현은 무척 힘들어보이는 모습을 하고 있어 팬들을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평소 걸그룹 몸매 원탑으로 꼽히기도 하는 조현의 몸매는 평소 이처럼 철저한 운동으로 다져진것인데요.

 

운동에 진심인 조현은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중인 사진을 자주 올려 주목을 받았습니다.

 

 

 

앞서 지난 11일에도 조현은 운동중인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 조현은 몸에 딱 붙는 브라탑을 입고 터질듯한 볼륨감을 뽐냈습니다.

 

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의 조현은 청순하면서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조현의 본명은 신지원이며 1996년 4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이며 학력은 리라초등학교, 청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할아버지, 1997년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젊은 시절 발레를 전공하였다는 조현 어머니의 배우 못지 않은 남다른 미모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조현의 미모는 어머니에게서 물려 받았나보네요.

 

 

 

조현은 6개월여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2016년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조현은 키166cm에 몸무게 48kg으로 늘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 그리고 청순한 얼굴로 걸그룹 원탑 몸매를 가졌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과거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MC들이 조현에게 사전 인터뷰에서 미주보다 몸매가 더 좋다고 말했다는게 사실이냐는 질문에 이미주는 젓가락 몸매이며 본인은 속옷 광고도 찍었다고 언급해 논란이 되기도 하였는데요.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중 재미를 위해 한 발언이었다며 미주에게 사과를 하였습니다.

 

 

 

조현은 평소 금수저로 불리며 집안에 대한 관심이 쏠리기도 하였는데요.

평소 수천만대를 호가하는 에르메스 버킨백은 물론 샤넬, 루이비통 등 명품을 착용한 모습과 취미인 골프와 사격, 승마, 쇼트트랙, 스키 등 고급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자주 보여왔습니다.

 

 

 

또 조현은 유명 사립초등학교인 리라 초등학교를 나왔으며 리라 초등학교의 학비는 연 천만원 이상으로 평범한 집안에서 보내기에는 무리인 점 등을 들어 조현의 집이 매우 부유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조현은 자신을 둘러싼 금수저 소문에 대해 그냥 먹고 살 정도다라고 해명하기도 하였는데요.  

걸그룹을 취미로 한다는 억측에 취미로 하는 것이 절대 아니라며 사랑하고 애착하는 직업이라 생각하며 행복하게 열심히 임하고 있으니 나쁜 편견은 갖지 말아달라고 당부하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조현이 속한 걸그룹 베리굿은 지난해 5월 해체했으며 조현은 2020년 영화 용루각: 비정도시에 출연하며 배우로 전향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최면과 웹드라마 학교기담-오지 않는 아이, 겨울 지나 벚꽃, 모비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모비의 마블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조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___jjjjohyuns/

 

 

이미주 나이 키 몸매 각선미 허리 뒤태 청바지 복근 배꼽 다이어트 자극 본명 인스타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최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미주가 얼굴이 반쪽이 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미주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을

feednews.co.kr

 

 

하니 프로필 나이 키 명품 몸매 허리 복근 다이어트 자극짤 인스타 근황

걸그룹 몸매 종결자로 불리우는 하니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걸그룹 EXID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하니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uilding rapport with myself라는 짧

feednews.co.kr

 

 

아옳이 나이 키 인스타 집 집안 벤츠 포르쉐 슈퍼카 명품 한남더힐

유명 인플루언서 아옳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 구입한 차량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옳이가 새로 구입한 차령은 벤츠 S클래스로 아옳이의 엄청난 재력을 짐작해 볼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