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2년 2월 15일 화요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4. 15:02
728x90
728x170

 




즉흥적인 판단이 흐려질수 있으니 계획에 없던 일을 진행하게 된다면 다음으로 미뤄라. 계획된 일만 진행하는 것이 좋다. 대인관계는 매우 좋이니 많은 사람을 만날 수록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48년생 잘 참아준 덕으로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
60년생 놓치면 오해하기 쉬우니 남의 말을 주의 깊게 경청하고 계속 귀 기울여라.
72년생 스트레스를 그때그때 풀어야 한다. 내버려두면 마음의 병만 깊어진다.
84년생 만만하게 볼 상황이 아니다. 좀 더 신중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96년생 직장을 구하는 경우에는 좋은 직장을 얻게 된다.

 

 


활동성이 좋다. 새로운 것에 흥미로움을 느끼게 되며 새로운 목표가 생길 수 있다. 도전과 모험심이 생긴다. 새로운 일을 기획하고 계획하는데 시간을 할애 하는 것도 좋다.

49년생 새로운 활력이 생긴다. 금전상으로 부수입도 기대할 수 있겠다.
61년생 이미 지난 일은 신경을 쓰지 말고 현재 하고 있는 일에만 전념해야 한다.
73년생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에 미리 대비해야 한다.
85년생 갑자기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해야할것은 미리미리 해 놓는것이 좋다.
97년생 자신이 있는 일이라고 하더라도 다시 한 번 생각을 해 봐야 실수가 없다.

 

 

호랑이
긍정적인 힘이 작용하는 시기이다. 기대하지 않았던 부분들이 쉽게 해결이 되며, 금전적인 부분도 만족하게 된다. 매끄럽지 않던 부분들이 자연스럽게 해결되니 지나친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좋을 것이다.

50년생 이토록 실망을 줄 것이라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 있겠다.
62년생 오랫만에 친구들과 즐거운 자리가 만들어 지겠다.
74년생 오늘은 어디를 가든지 먹을 복이 있다.
86년생 시간 관리를 철저히 하라. 쓸데없이 시간 낭비만 한 것이 될 수 있다.
98년생 자신의 화풀이를 다른사람에게 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

 

 

토끼
재충전의 시간을 갖자. 지닌 몸과 마음을 쉬게 하는것도 중요한 일이다. 몸 버리고 재물을 취한들 무슨 의미가 있으리. 장거리 보다는 단거리 여행이 좋으며 가정에서 편하게 보내는 것도 좋다.

51년생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못하고 지낸 친구들과의 만남으로 인해 유쾌한 하루가 되겠다.
63년생 뜻밖에 기쁜 소식을 전해 듣는다.
75년생 늘상 같은 모습은 보기에 좋지 않다.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87년생 마음만 앞서서 과도한 스케줄을 잡지 말아야 한다. 건강에 무리가 될 수 있다.
99년생 이익이 따른다. 소망하는 것을 구하면 얻게 될 것이다.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뤄지는 시기이다. 바라던 일들이 있다면 원만하게 해결 될 것이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모습을 보인다면 더 좋은 행운이 찾아 올 것이다.

52년생 한 단계 더 올라갈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앞으로 좋은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64년생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될 것이다.
76년생 사실을 확인하기 전에는 어떠한 행동도 하지 말아야 한다.
88년생 이런 저런 얘기를 들어주는 것이라도 해주는 것이 큰 힘이 되어준다.
00년생 갑자기 계획에도 없는 지출을 하게 된다. 하지만 후에 좋은일로 되돌아 올것이다.

 

 


하찮은 말실수로 인해 사건이 불거지게 될 가능성이 있으니 사소한 것에도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상대의 능력이나 외모에 대한 평가는 그 즉시 안 좋은 결과가 돌아오게 되니 좋은 말 긍정적인 말이 아무래도 좋을 것이다.

53년생 눈 앞의 이득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을 살펴볼 때이다.
65년생 여러 가지 면에 있어서 유혹이 따르겠다.
77년생 방심할 상황은 아니다. 긴장하고 대비하라.
89년생 금전운이 서서히 살아나고 있으나 아직 궤도에 오르지 못하고 있다.
01년생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얻는 것이 있다.

 

 


가만히 앉아 있는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이럴때 일수록 치밀한 계획과 보다 많은 노력으로 새로운 것을 시도해 미래를 계획해야 한다.

54년생 만사가 귀찮다.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것이다.
66년생 사소한 것에서 얼마든지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는 날.
78년생 마음의 여유가 없이 바쁘기만 하다.
90년생 아직 늦지 않았으니 지금이라도 알게 된 것을 다행이라 생각하라.
02년생 자신의 결점은 솔직히 인정하라. 도움이 된다.

 

 


주위에 동요되지 말고 중심을 잘 잡아야 할 것이다. 자신의 생각을 소신껏 펼치고 행동해도 무방할 것이니 생각한 것을 행동하는 것이 제일 좋다.

55년생 자신감이 생기니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좋을 듯하다.
67년생 착실한 한 걸음. 한 걸음이 중요한 재산이 된다.
79년생 새로운 방향이 보인다. 적극적인 자세로 노력하면 행운을 불러올 것이다.
91년생 당장 듣기 좋은 말이나 사탕발림 같은 말에 현혹돼서는 안 된다.
03년생 조금만 살펴보면 감사할만한 일이 너무도 많다.

 

 

원숭이
여러 가지 일에 관여하게 되니 자연히 일도 많고 문제도 많다. 주의력이나 자잘한 배려가 여럿으로 분산되니 일의 진행에 장애가 따름은 당연한 결과일 것이다.

56년생 상대를 위한다고 생각한 일이 예상에서 벗어나기 쉽다.
68년생 오늘 하루라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서 평소와 다른 사람이 되어 보는 것이 좋겠다.
80년생 서로가 힘을 합쳐서 함께 해결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92년생 재도약의 계기로 삼아서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라. 뜻한 바를 이루게 될 것이다.
04년생 서두른다고 될 일이 아니니 차분히 진행해야 한다.

 

 


항상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지금이 가장 최적의 시기임을 잊지 말고 최선을 다한다면 일한 것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57년생 나이 어린 사람의 도움이라도 무시하지 마라. 오늘의 귀인은 나이가 어린 사람이다.
69년생 주위 사람들의 도움으로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한숨 돌리게 된다.
81년생 자신감에 넘쳐서 모든 일을 너무 쉽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지출에 신경 써라.
93년생 크게 생각하라. 장기적인 안목에서 바라보면 성과가 있다.
05년생 별 것도 아닌 것까지 시시콜콜 간섭을 해오니 너무 피곤해진다.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양보다는 질적으로 높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니 작은 성과라 치부 할 일은 아니다. 결과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58년생 포기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하겠다.
70년생 억척스러움은 때로 비난을 산다. 적당한 태도가 길하다.
82년생 이미 지나간 일을 마음에서 지우지 못하고 힘들어하지 마라.
94년생 상대의 눈높이에 맞는 대화를 시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06년생 이젠 자신만의 색깔과 깊이를 만들어내어야 한다.

 

 

돼지
작은 노력으로 큰 결실을 맺을 수 있어 기분 좋다. 대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것이 성공의 밑거름이 될 것이다.

59년생 생각지도 않은 이득을 보게 될 것이다.
71년생 난관에 부닥쳐있는 일의 실마리가 보일 것이다.
83년생 뜻밖의 행운이 기대되는 날이다
95년생 어렵던 일들이 해결되니 바라는 바를 이루게 될 것이다.
07년생 기분 좋은 말을 들으니 기운도 나고 신바람이 난다.

 

 

서현 나이 키 몸매 프로필 본명 학력 과거 성형 드라마 노래 소녀시대 모럴센스 결혼 남자친구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모럴센스'에 출연하며 29금 'SM플레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서현, 모범생 이미지를 벗고 파격 변신에 나서서 화제입니다.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까지 받았음에도 넷

feednews.co.kr

 

 

'성인 ADHD' 간단 체크리스트...혹시 나도 성인 ADHD는 아닐까?

성인이 됐는데도 남들보다 산만하다고 느끼는 이들을 위해 스스로 성인 ADHD(주의력 행동 결핍 장애)인지 알아볼 수 있는 자가진단 체크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댄

feednews.co.kr

 

 

고등학생 제자와 성관계하다 체포된 여교사가 풀려난 이유

미성년자 제자와 성관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전 고등학교 교사에 검찰이 공소를 취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공분이 일고 있다. 검찰이 공소를 취소한 이유는 해당 교사가 제자와 결혼을 했기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