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고등학생 제자와 성관계하다 체포된 여교사가 풀려난 이유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4. 10:01
728x90
728x170

 

 

미성년자 제자와 성관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전 고등학교 교사에 검찰이 공소를 취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공분이 일고 있다.

 

검찰이 공소를 취소한 이유는 해당 교사가 제자와 결혼을 했기 때문이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미국 미주리주 사콕시 고등학교 전 교사 베일리 터너(26)는 2019년 2월 자신이 가르치던 남학생 중 한 명과 성관계를 한 혐의로 기소됐다.

 

당시 23살이었던 터너는 2019년 1월 14일부터 21일까지 자신의 집에서 익명의 학생 A군(18)과 성관계를 했다.

 

이후 그녀는 2019년 2월 경찰에 체포됐고, 교사직을 내려놨다.

 

 

 

하지만 얼마 후 터너는 A군과 결혼했다. 이로 인해 검찰은 그에 대한 기소를 포기하기로 했다.

 

사건을 맡은 네이트 달리 검사는 "피해 학생이 터너와 결혼했고 배우자 특권으로 인해 더 이상 아내에 대해 증언하도록 강요할 수 없게 됐다. 이는 곧 법정에서의 주의 소송을 약화 시킨다"라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터너는 최대 4년 징역형에 직면해 있었지만 1만 달러(한화 약 1,200만 원)의 복석금을 내고 풀려났고 이제 공소가 취소되면서 자유의 몸이 됐다.

 

 

 

검사는 "커너가 주요 목표 중 하나였던 주립 교사 면허를 포기해 더 이상 학생들과 접촉할 수 없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시민들과 사콕시 주민들은 강력히 처벌해야 한다며 분노 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터너는 결혼한 제자와의 사이에서 지난해 2월 아기를 낳고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노이 나이 키 몸매 본명 프로필 과거 학력 남자친구 굿즈 키링 태권도 미노이의 요리조리 고양

요즘 대세 미노이, 굿즈 판매로 엄청난 수익을 올려서 화제입니다. 미노이는 미노이 키링 2종과 미공개 머천다이즈를 예약판매했었는데요, 해당 키링은 이미 한차례 품절이 된 바 있었죠. 이번

feednews.co.kr

 

 

헛간, 목에 쇠사슬 채워진 여성 '출산 기계' 논란...아이 8명 낳았다

한 판잣집 벽에 목이 사슬로 묶인 여성의 모습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급속히 확산하면서 중국이 발칵 뒤집혔다. 영국 일간 가디언은 이날 지난달 26일 중국 동부 장쑤성의 한 작은 마을에서 촬영

feednews.co.kr

 

 

기묘한이야기 아홉번째 _ 플래시 백

기묘한이야기 여덟번째 _ 무덤친구 2022.01.14 - [피드뉴스/유머] - 기묘한이야기 일곱번째 _ 월경 기묘한이야기 일곱번째 _ 월경 이야기는 영화잡지사에서 기자로 일하는 한 남자가 새로..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