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2년 2월 9일 수요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8. 17:14
728x90
728x170

 




느긋한 마음을 가져라. 조급한 마음이 일을 망치는 근원일 것이다. 한템포 쉬어간다는 생각으로 넓은 시야로 주위를 한번 돌아보는 기회를 가져라.

48년생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행운이 온다. 충분히 누릴수 있을 것이다.
60년생 그동안 쌓아온 신용이 결정적인 순간에 큰 힘을 발휘해줄 것이다.
72년생 소문이나 남의 말에 신경 쓰지 마라.
84년생 철저히 검토해야 한다. 동쪽으로 이동이나 이사는 행운이 따른다.
96년생 주식 투자는 금물입니다. 소유한 주식을 빨리 파는 게 상책입니다.

 

 


기회를 행운으로 잡는 것은 자신의 몫이니 최선을 다하라. 자칫 어려움에 봉착하여 포기할 수 있으니 진심 어린 충고를 해줄 수 있는 친구들과 잦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좋겠다.

49년생 아무리 급해도 설익은 밥은 먹을 수는 없다. 기다리는 여유가 필요하다.
61년생 여유를 가지고 일을 추진해야 한다. 서두르다 보면 오히려 실수를 할 수 있다.
73년생 자기도 모르게 나약해지고 어딘가에 의존하고 싶어지는 날이다.
85년생 한꺼번에 여러 가지 일들을 진행하면 초반에는 유리하나 되는 일은 하나도 없겠다.
97년생 집안 문제는 솔직한 대화로 해결하라.

 

 

호랑이
나의 어려움을 자신의 어려움인 듯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는 이들이 있다. 크게 위안을 느끼게 될것이며, 그간 대인관계에 힘써온 결과일 것이다. 고마운 것은 고맙다 말하는 것이 좋다.

50년생 성급한 계획과 결정은 후일에 후회를 하게 한다.
62년생 익숙한 일이라도 프로의식을 가지고 완벽하게 하지 않으면 실패할 우려가 있다.
74년생 금전 지출을 하면서도 즐겁다. 가족과 함께 휘파람을 불면서 길을 떠나보라.
86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기회가 오게 된다. 확실한 찬스이니 잘 활용하고 모든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98년생 정확하지 못한 표현은 혼동을 줄 수 있으니 잘 전해야 한다.

 

 

토끼
지금의 위기는 모면 할 수 있지만 더 큰 시련이 몰려 오기에 아직은 자중해야 한다. 지금까지 노력한 것 이상으로의 노력이 필요하다. 슬기롭게 잘 해쳐나가야 할 것이다.

51년생 후회하느니 차라리 몸이 힘들더라도 시도해 보는 것이 낫다.
63년생 심상치 않은 기운을 무시하지 마라. 약간의 손실이 예상된다.
75년생 오랜만에 모여서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된다.
87년생 편안함을 느끼게 되니 그동안 아무에게도 하지 못했던 말까지 터놓게 된다.
99년생 많은 후회와 회한이 밀려든다.

 

 


만남이 좋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주위 사람과의 친분관계 유지를 위해 노력하라. 많은 사람을 알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내 인적 자산이 풍부한 것이며 힘이 되어줄 것이다.

52년생 일의 진행이 어렵다. 잠시 자중하고 장기적으로 볼 것.
64년생 기가 살아난다. 어떤 힘든 일도 이길 수 있는 용기도 생긴다.
76년생 남을 위해 봉사하고 희생하면 보답을 받는다.
88년생 지금 여기서 포기하면 미래의 멋진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
00년생 철저한 계산과 준비를 하고 일을 시작해야 한다.

 

 


능력의 한계를 느끼거나 부담스러운 일을 맡게 되더라고 몸으로 부딫치고 발로 뛰어 자신의 능력의 한계를 높인다면 큰 결실을 얻게 될 것이다.

53년생 스스로 자신의 감정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자신에게 솔직해져라.
65년생 겉모양이나 첫인상으로 판단되기 쉬운 날. 외모나 의상에 신경을 써라.
77년생 시험 볼 때 아는 문제만 나와서 술술 문제를 풀게 되는 것처럼 쉽게 일이 진행된다.
89년생 싸움을 피하고 싶으면 지금이라도 빨리 링 밖으로 나가야 한다.
01년생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너무 속마음을 다 보여주지 마라.

 

 


능력 이상을 요구 받게 된다면 거절 하는 것이 좋다. 몸도 고되고 이익도 없을 것이다. 자신의 능력에 맞는 평가와 이익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일 것이다.

54년생 새로운 시작과 출발의 의미가 있는 날이다.
66년생 내 마음이 급하다고 너무 서두르거나 스트레스를 주지 마라.
78년생 자신도 모르게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기 쉽다. 잠시 휴식을 취하라.
90년생 이성 간에는 두 사람의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것이지 이목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02년생 함부로 뛰어가는 노루가 덫에 걸리듯 주위를 잘 살피지 않으면 화를 입을 수 있다.

 

 


겉모습으로 상대를 평가하는 것은 좋지 않다. 사람의 모습은 마음으로 살펴봐야 한다. 혼자만의 생각보다는 여러 각도에서 다양하게 생각하고 판단하라.

55년생 계획에 걸림돌이 생겨도 해결이 가능하니 포기하지 마라.
67년생 굴러 들어오는 복을 지혜롭게 잘 활용해야 한다.
79년생 지금 잠깐은 힘들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잘했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91년생 일을 잘 한 덕에 주위로부터 칭찬을 듣는다.
03년생 약간 아프다고 느낄 때 초반에 몸조리를 잘해야 큰 병을 만들지 않는다.

 

 

원숭이
조금더 신중함이 필요하겠다. 부주의한 행동과 판단으로 주위의 시선을 따갑게 만들 필요가 없다. 정확한 판단이 서지 않는다면 노련한 지인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56년생 철저한 금전관리를 해야 한다. 두통이 있어도 편안하게 명상에 잠기면 해결될 것이다.
68년생 대인관계가 활발해진다. 매너를 지키면 좋은 인상을 준다.
80년생 묵은 것은 정리하고 새 것을 구하라.
92년생 소화기계통이 약해지고 입맛이 없어도 잘 챙겨 먹어야 한다.
04년생 쉽게 고쳐지지 않는 성격 때문에 서로 힘들어진다.

 

 


언제나 불행은 작은 것에서 시작한다. 꼼꼼히 살피고 챙겨서 사소한것 하나라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만 불행을 막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라.

57년생 가족이나 친한 지인이 난처한 부탁을 할 수 있으니 공과 사를 구분해서 판단하고 결정해야 한다.
69년생 남이 싫어하고 하고 싶지 않는 일을 솔선수범해서 하면 복이 따른다.
81년생 불편한 시선으로 보기 시작하면 모든 것이 다 마음에 안 들기 마련이다.
93년생 뜻밖의 선물을 받는다. 배려하는 마음에 더욱 감동한다.
05년생 끼니를 거르지 마라. 충분한 휴식과 섭생이 필요한 날이다.

 

 


말하기 힘든 고민을 들어줄수 있는 가까운 친구나 지인들과의 자리를 만들어 쉽게 말하기 힘든 마음속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상담해 보는 것도 좋다. 힐링하며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아라.

58년생 오늘 다 처리하지는 못한다. 여유를 가지고 해결해야 하겠다.
70년생 함부로 나서지 말고 마음부터 가라앉혀야 한다.
82년생 상황이 호전될 때까지 섣불리 움직이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좋다.
94년생 잘 아는 사람이나 제삼자를 통하면 길하다.
06년생 하려고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마음이 불편하겠다.

 

 

돼지
대인관계가 썩 좋지 않다. 되도록 약속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미룰 수 없다면 되도록 많은 이야기를 하지 않고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하라.

59년생 마음을 문을 열고 편하게 받아들여라.
71년생 남에게 자기 일을 맡기면 원하는 대로 이룰 수 없으니, 자신의 능력으로 해내라.
83년생 하는 일이 잘 된다고 방심하지 마라. 돌다리도 두들기는 마음으로 신중해야 한다.
95년생 바쁜 일과로 상대에게 소홀하기 쉽다. 하루에 한 번 따뜻한 말 한마디. 웃음을 건네자.
07년생 가족간의 믿음은 함께 살아가게 하고 에너지를 주는 비타민과 같다.

 

 

 

"그냥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 X10 기사에 좋아요 5만개 떳다

어제(7일)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쇼트트랙에서 황대헌, 이준서 선수가 석연치 않은 심판 판정으로 실격당했다. 이에 한 언론사에서 "그냥 개최국 중국이 메달 모두 가져가라고 하자"라는 문장을

feednews.co.kr

 

 

최준희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근황 다이어트 성형 가족 할머니 최진실 작가 배우 데뷔 학폭 논란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 출판사와 작가로서 계약이후 배우로도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준희는 루프스병 고백, 할머니와의 갈등, 다이어트, 남자친구와의 동거, 학폭등 많은 논란으

feednews.co.kr

 

 

홍상수·김민희 2년만에 불륜근황 '베를린영화제 동반 출국'

홍상수 감독 신작이자 김민희가 제작실장 및 배우로 참여한 '소설가의 영화'가 베를린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된 가운데,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는 소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