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2년 2월 12일 토요일

피드뉴스 2022. 2. 11. 17:01
728x90
728x170




공과 사를 구별하라. 사소한 감정으로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일은 일대로 냉정하게, 친분은 친분대로 유연하게 대처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공과 사를 넘나들지 않게 조심하라.

48년생 머리를 써라. 기회가 주어지고 즐거움도 따를 것이다.
60년생 받아서 좋은 것이 아니라 생각해주는 마음이 고맙게 느껴진다.
72년생 최선을 다해 성의를 보여라. 내 뜻에 응해준다.
84년생 말 한마디에 천 냥 빚을 갚는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행운을 부른다.
96년생 때로는 모르고 지나가는 것이 좋을 때도 있는 것이다.

 

 


생각한데로 되지 않고 아무것도 아닌일에 화가 나고 짜증스럽기만 하다. 그래봐야 손해는 내가 보게 된다. 이럴때 일수록 좋게 좋게 생각하는 마음을 갖는것이 좋다.

49년생 부모에게 효도하라. 부모에게 아직 아이이니 한번쯤 애교를 부려 보아라.
61년생 서로 툭 터놓고 모든 것을 얘기 할 수 있겠다. 사람 사는 정이 느껴져서 행복한 날이다.
73년생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진다. 옛날 감정도 되살아난다.
85년생 이랬다 저랬다 마음이 흔들리면 다 된 일도 수포로 돌아간다.
97년생 뜻을 세웠으면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을 해야 한다.

 

 

호랑이
새로운 일들은 항상 예기치 않은 곳에서 발생한다. 당분간 힘든 시기가 될 것이니 시련도 있겠지만 슬기롭게 대처해야 하며 좌절하지 말고 힘과 용기를 갖도록 하라.

50년생 무엇이든지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샘솟는다.
62년생 주변상황에 냉정헤라. 몰려다니면 이득이 없다.
74년생 방심할 상황이 아니니 긴장을 늦추지 마라.
86년생 행운과 복이 내 곁에 가까이 있다. 시험이나 공부에 있어서 성취의 기회가 온다.
98년생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라. 잘 전해질 것이다.

 

 

토끼
지금 하는 일도 버거울 것인데 새로운 일에 집착하지 마라. 지금은 더더욱 시기가 아니다. 본래의 일에 최선을 다하고 새로운 일은 다음을 기약하라.

51년생 기분 좋은 말을 들으니 기운도 나고 신바람이 난다.
63년생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75년생 내 주장을 내세우기보다는 타인을 이해하려는 마음을 보여라. 만사가 순조로울 것이다.
87년생 올바른 판단을 하기 어렵다. 모든 결정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99년생 지금의 어려움은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새로운 걸 배울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배움에 주목해야 한다. 비록 지금은 도움이 안될지 모르나 후에 반드시 도움이 될 것이다. 잘 배웠다는 느낌이 든다.

52년생 안정이 안 되고 분주하니 마음과 몸이 바쁘다.
64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면 구설수에 오르기 쉬우니 그냥 가만히 있어라.
76년생 시간적으로나 심적으로 여유가 없는 날이다.
88년생 하지 말아야 할 말까지 할 수 있으니 말수를 줄여라.
00년생 무엇이든지 스스로 해결하도록 철저히 내버려 두어야 한다.

 

 


새로운 일들이 계속 생기겠지만 크게 신경 쓸 것까지는 없다. 충분히 자신의 능력으로 해결 가능한 것들이다. 그렇다고 너무 자만하는 것은 금물이다.

53년생 서로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말이 오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65년생 여기저기서 칭찬을 해준다. 실력을 검증받게 되니 자신감이 생긴다.
77년생 자신에게 유리하게 된다. 수입은 늘고 지출은 적을 것이다.
89년생 필요하지도 않은 물건들을 구매하는 낭비가 심한 날이 될 수 있다. 한번 더 생각하라.
01년생 남이 한다고 따라서 실속 없는 일을 하지 말고 자기 분수껏 하라.

 

 


생각 없이 일을 벌이고 진행하다가는 몸만 피곤할 뿐 이득이 없다. 시작은 늦어질지라도 시간을 두고 고민하는 것이 뒷마무리에 드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54년생 장애가 있다. 꽃길이라 생각하고 들어와 보니 자갈밭을 만날 수 있다.
66년생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
78년생 한 가지 일에 몰두하라. 어려운 일도 집중하면 풀린다.
90년생 뭔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아서 저절로 노래를 부르게 된다.
02년생 친구라 생각해온 사람에게 섭섭함을 느낄 수 있겠다.

 

 


선입견으로 상대를 평가하고 판단하는 마음가짐을 버려라. 쉽게 해결 할 수 있는 일을 괜히 어렵게 만드는 것은 아닌지 한번 생각해 보고 주위의 도움으로 일을 해결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일 것이다.

55년생 병치레를 한 사람은 무리하지 않도록 하라.
67년생 심증은 있는데 확실하지 않아 이상하게 생각한 것을 확인해보라.
79년생 사고파는 일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91년생 나만 옳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닌지 한번 돌아보아야 한다.
03년생 확대는 무리가 된다. 현 상태를 그대로 유지해 나가는 것이 현명하다.

 

 

원숭이
의도치 않게 한 말이 화를 부르게 된다면 자신의 잘못은 빠르게 사과하라. 말 한마디로 신뢰를 잃을 수는 없지 않은가. 처신에 주의하고 말 한마디도 신중하게 해야 할 것이다.

56년생 어떤 경우에도 나서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68년생 마음부터 달려나가면 실수하게 된다.
80년생 괜히 속상해져서 어린아이처럼 투정을 부릴 수 있다.
92년생 조급해 하지 말고 서서히 다가가라.
04년생 자꾸 마음이 약해져서 소심해지기 쉽다. 고민은 잠시 접어두고 대범하게 생각하라.

 

 


급할수록 돌아가라 했다. 다각적으로 살펴보고 주의깊게 행동해야 한다. 자기 주장만 너무 앞세우지 말로 조언을 경청하라. 마음만 앞설바엔 차리라 쉬는 것이 좋다.

57년생 하나도 벅찬 시점에서 또 다른 것 구상하는 것은 무리다.
69년생 아침부터 분주하게 뛰는 만큼 매상이 오르고 소득이 따라주고 있다.
81년생 상대에 대한 배려를 간섭으로 받아들여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
93년생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활동력을 저하시킨다.
05년생 냇물이 모여 강을 이룬다. 노력의 결과가 보인다.

 

 


조금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하다. 소극적인 태도는 소극적인 결과만 가져올 뿐이다. 자신감이 결여되지 않도록 화이팅으로 부딪쳐야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58년생 마음 상하는 일이 있더라도 너무 신경 쓰지 마라. 이 또한 지나가리라.
70년생 누구 탓을 하기 보다는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한번 돌아보아야 한다.
82년생 욕심이 너무 크면 허탈감만 초래할 뿐이다.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다.
94년생 한 손으로 받고 다른 한 손으로 내주게 된다.
06년생 적당한 고집과 단호한 태도가 필요하다. 뚜렷한 주관이 없으면 세상사에 휩쓸리기 쉽다.

 

 

돼지
어차피 손해를 볼 것이라면 과감하게 행동하라. 그것이 조금이나마 손해를 줄이는 길 일 것이다. 정확히 판단하고 명확한 자기 견해만이 최선의 처신일 것이다.

59년생 다른 사람과 다른 대우를 받더라도 상처받지 마라.
71년생 내일 무슨 일이 있더라도 오늘은 다 잊어버리고 현재 이 순간에만 집중하라.
83년생 아직 때가 아니니 기다려라. 급히 서두른다고 일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95년생 하나를 얻으려 하다 다른 하나를 잃을 수 있다. 아까워 하지 말라.
07년생 너무 지쳐 있다. 자신을 돌이켜 보는 시간을 가져야 할 때다.

 

 

 

50대 아재들이 아내 빼고 만나는 이유

무한도전은 베이징 올림픽을 예언했다...무한도전 유니버스 "판정 X같아" 던 중국출신 디아크, SNS 삭제·중국어로 사과 연변 출신 래퍼 디아크가 올림픽 편파 판정에 대해 소신발언을 한 후..

feednews.co.kr

 

 

'승아' 걸그룹멤버에서 성인배우로 전향, 나이 키 몸매 프로필 학력 바바 영화 모델 유튜브 인스

걸그룹 바바로 데뷔했다가, 성인 배우로 전향한 승하가 연일 화제라고 합니다. 2017년 걸그룹 바바로 데뷔했던 승하는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광고 모델 오디션을 알아보던 중 성인영화 업계에 관

feednews.co.kr

 

 

윤태화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결혼 남편 가족 엄마 악플 성형 과거 근황 인스타그램

가수 윤태화가 오는 3월 결혼을 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예비남편은 8세 연상의 비 연예인으로, 윤태화와 오랜 기간 동안 교제해 왔으며 병상에 있는 윤태화 어머니를 극진히 간호했다고 전해졌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