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2년 2월 14일 월요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3. 11:21
728x90
728x170

 




근심 걱정은 모든 일을 망칠 수 있는 것인 만큼 잡다하고 복잡한 고민은 잠시 잊고 지금의 일에 최선을 다하라. 지금의 시기를 놓치기에는 너무 아깝다. 최선을 다하라.

48년생 괜찮은 척하면서 버텨왔는데 이제는 한계가 느껴진다.
60년생 진실로 대하면 통하게 된다. 솔직하게 말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72년생 우물쭈물하는 사이에 기회를 놓칠 수 있다.
84년생 자신의 장점보다는 단점이 보이게 되는 날이니 조심해서 행동해야 한다.
96년생 다른 것은 다 참아도 자신의 가족 문제만큼은 못 참으니 언급을 피해야 한다.

 

 


마음이 편해야 모든 것이 잘 해결될 것이다. 주위의 변화에 민감하게 신경 쓰거나 반응을 보이기보다는 자신의 스타일을 유지하면 즐거운 마음으로 소임을 다하는 것이 좋다.

49년생 쌍방의 이익을 존중하고 고려하면 행운이 온다.
61년생 일을 쉽게 보고 행동하기 쉽다. 겉모양에 얽매여 신경질적이 되지 말라.
73년생 여러가지 고민이 생기겠지만 처음에 생각했던 계획한대로 진행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85년생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자신감을 갖고 소신껏 추진하기만 하면 되겠다.
97년생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기회를 기다리라.

 

 

호랑이
생각하고 있던 것들을 과감히 행동으로 옮기기에 가장 적합한 시기이다. 이런 기회가 많지 않을 것이니 소신을 가지고 대범하게 행동하여 성과를 이루라.

50년생 쉽지 않는 것과 불가능한 것은 엄연히 다르다. 최선을 다하면 원하는 것이 온다.
62년생 좋아하는 것과 해야 할 것을 잘 구분해야 한다.
74년생 아무리 안 그런 척하려고 감추려고 해도 얼굴에 그대로 나타나서 보이게 된다.
86년생 먼저 밝게 미소 짓는 얼굴을 보여주자. 부드러운 대인관계가 큰 도움이 된다.
98년생 라이벌이 등장할지 모르니 방심하지 마라.

 

 

토끼
모든 것이 마음대로 될 수는 없다. 최선을 다하지만 스스로 역부족이라 생각하면 도움을 청하고 그것도 여의치 않다면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51년생 어디서부터 어떻게 잘못된 것인지 알 수가 없어 답답한 생각이 들겠다.
63년생 자책하다 보면 더 위험한 감정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75년생 처음부터 끝까지 위험관리에 치중하면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87년생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을 구분하지 않으면 나중에 낭패를 보게 된다.
99년생 상대가 속이는 수가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중하라.

 

 


모든 것은 자신이 하기 나름이다. 성실하고 묵묵히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찾아 충실히 수행한다면 주위로부터 도움과 인정을 받아 크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52년생 업무나 일상에서 일하고자 하는 의욕이 떨어진다. 잘 극복해야 할 것이다.
64년생 촌각을 다투는 일로 바쁘게 뛰어다녀야 하는 날이다.
76년생 남들은 모르는 있는 것을 나만이 알게 되는 기분을 느끼게 된다.
88년생 도와주겠다는 사람은 방해가 될 뿐이니 혼자 해결하는 것이 좋겠다.
00년생 무신경한 것이 원인이 된다.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

 

 


한마디로 좋다. 이번 기회야 말로 평소에 미루고 있었던 일들을 해결하기에 가장 좋을 것이다. 일분 일초가 아까운 시기이니 최선을 다해 많은 일이 해결 될 수 있도록 하라.

53년생 자신의 가치를 알아주고 인정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65년생 대인관계가 발전한다. 좋은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77년생 지금은 섣불리 나서지 않는 것이 좋겠다.
89년생 기쁨이 함께 한다. 평소 하지 않던 일로 약간 지출이 있겠다.
01년생 직감이 잘 맞는 날이다. 왠지 혼자 있는 것이 편하다 싶으면 그대로 있어라.

 

 


소신을 가지고 묵묵히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외부의 다양한 요소들을 활용하면 좀더 쉽게 처리 할수 있다. 활용할 수 있는 것은 최대한 활용하자.

54년생 이제는 더 이상 만날 일이 없다고 단언하지 마라.
66년생 삶의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시도를 해야 한다.
78년생 철저한 계획 하에 아침부터 부지런히 행동하라. 움직인 만큼 소득을 얻을 수 있다.
90년생 이제는 정리하라. 오래 끄는 것은 아무런 도움이 안 된다.
02년생 어떤 결정이나 행동도 하지 말고 사태를 주시해야 한다.

 

 


목표 없이 행동으로 옮긴다면 성과는 기대할 수 없다. 노력하는 만큼의 대가가 반드시 되돌아올 것이니 확실한 목표를 설정하고 바쁘게 움직여라.

55년생 마음속 깊이 품었던 마음이 공개된다. 자신의 양 볼이 붉게 물든다.
67년생 돌아가는 상황이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 정신적으로도 여유롭지 못하다.
79년생 노력 없는 대가 즉 횡재 운이나 도박 운은 통하지 않으니 아예 기대하지 마라.
91년생 빠짐없이 있는 그대로를 말해야 통할 것이다.
03년생 지레짐작은 위험하다. 상대의 생각은 전혀 다를 수 있다.

 

 

원숭이
특별한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면 별 어려움 없이 지나 갈 수 있는 시기이다. 욕심이 과하면 화를 부르게 되니,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것이다.

56년생 지금 타이밍을 놓치게 되면 되돌리기 어려우니 잘 생각해야 한다.
68년생 서로에 대한 호감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특별한 감정을 갖게 된다.
80년생 이길 수 없다는 판단이 들면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92년생 세상일에 무심해지면 오히려 바라는 일은 되고 막힌 일도 풀린다.
04년생 여러모로 즐거운 일들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배푼 만큼 반드시 되돌아 온다. 개인의 사리사욕을 버리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어려운 일에 도움을 준다면 머지않아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다.

57년생 결실과 수확의 계절이 온다. 그간 애쓴 보람을 느끼게 된다.
69년생 허영에 매달리면 일시적인 안위는 해소되지만, 근본적 해결방법이 되지 않는다.
81년생 적극적으로 대화를 유도해보라. 새로운 정보를 입수하게 될 것이다.
93년생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모임이나 장소에 빠짐없이 가는 것이 좋다.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이다.
05년생 모처럼 주머니 사정이 좋아진다.

 

 


언제나 나의 편이 되어주는 가족. 가족 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그 동안 소홀했다면 더욱 시간을 많이 가져라. 가정의 화목과 안정이 모든 일의 시작임을 명심해야 한다.

58년생 자잘하게 신경 쓸 일이 많다보니 하루가 너무 짧게 지나간다.
70년생 감정적인 행동은 경솔한 실수를 유발할 수 있음을 명심하고 자제해야 한다.
82년생 원인을 찾는 것이 급선무이다. 근본적인 치유책을 생각하도록 한다.
94년생 평범한 생활이 반복되는 가운데 특별한 인연이 다가오는 날이다.
06년생 괜한 일로 힘을 빼거나 시간 낭비를 하지 말아야 한다.

 

 

돼지
불필요한 일에 참견하지 말라. 구설에 휘말려 좋은 기운을 망치는 우를 범하지 말아야 한다. 자신의 속내를 보이게 된다면 크게 이용 당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59년생 조언을 잘 참고하라. 윗사람이나 부모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좋다.
71년생 쉽게 다가가지 말고 어느 정도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83년생 정신이 맑아지고 몸이 가벼워질 것이다.
95년생 자기 자신을 항상 잘 돌아보고 철저한 시간 관리를 해야 한다.
07년생 오늘따라 기분이 우울해진다. 자연을 벗 삼아 기분전환을 해보도록 한다.

 

=

 

김동현 나이 키 프로필 근황 초등학생 DM "꼬우면 전화 걸어" 인스타

UFC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DM 쇄도에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10일 김동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매미킴TV'를 통해 "유튜버 핫소스와 실제 현피 (일반사람이 격투기 선수와 4:1로 싸

feednews.co.kr

=

 

50대 아재들이 아내 빼고 만나는 이유

무한도전은 베이징 올림픽을 예언했다...무한도전 유니버스 "판정 X같아" 던 중국출신 디아크, SNS 삭제·중국어로 사과 연변 출신 래퍼 디아크가 올림픽 편파 판정에 대해 소신발언을 한 후..

feednews.co.kr

 

'승아' 걸그룹멤버에서 성인배우로 전향, 나이 키 몸매 프로필 학력 바바 영화 모델 유튜브 인스

걸그룹 바바로 데뷔했다가, 성인 배우로 전향한 승하가 연일 화제라고 합니다. 2017년 걸그룹 바바로 데뷔했던 승하는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광고 모델 오디션을 알아보던 중 성인영화 업계에 관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