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김동현 나이 키 프로필 근황 초등학생 DM "꼬우면 전화 걸어" 인스타

피드뉴스 2022. 2. 11. 16:49
728x90
728x170

 

 

UFC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DM 쇄도에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10일 김동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매미킴TV'를 통해 "유튜버 핫소스와 실제 현피 (일반사람이 격투기 선수와 4:1로 싸우면 100% 이렇게 됩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영상 속에서 김동현은 "제가 오늘 급하게 PD님과 제작진분들을 불렀다"며 "제가 고등파이터, 태릉파이터, 스파링 콘텐츠를 많이 하다 보니까 콘텐츠를 보고 스파링 도전 메일이 종종 온다"며 운을 뗐습니다.

 

 

 

김동현은 "유망주나 선수를 지망하는 꿈나무를 응원하고 싶어서 시작하게 됐는데, 한 달쯤 전부터 초등학생들에게 계속 DM(다이렉트 메시지)이 오기 시작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사실 그전에는 '하이에나랑 싸우면 이기냐' 같은 질문이 오긴 했지만, 어느 순간부터 전국의 초등학생들이 다 거의 도배 느낌으로 DM이 오기 시작했다"며 DM의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캡처본에는 누리꾼들이 김동현에게 "스파링 뜨실래요? 중 3입니다", "다이 깨자. 꼬우면 전화 걸어라", "XX초로 오시죠. 다이 함 깨자", "내가 너 보다 쎔" 등의 메시지를 보낸 내용이 담겼습니다.

 

 

 

이후 김동현은 자신에게 장난으로 스파링을 신청한 유튜버 핫소스와 약속을 잡았고, "저에게 이런 DM을 못 보내게 만들기 위해 이 영상을 찍는 것이라 핫소스 피자에 뿌려서 먹어 보겠다"며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잼민이들 귀엽네", "너무 버릇없는데", "김동현 실물 보면 저런 장난도 못 칠 텐데..", "자기 과시용으로 보내는 거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동현 프로필 나이 키 가족

 

김동현의 고향은 서울이며 1981년 11월 17일 출생으로 나이는 40세입니다. 김동현의 키는 184cm이며 몸무게는 93kg입니다.

 

김동현의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부인 송하율과 슬하에 아들, 딸을 두고 있습니다. 김동현의 학력은 가수원초등학교, 대전삼천중학교, 충남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유도학 학사, 용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입니다.

 

 

김동현은 종합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으로 한국인 최초 UFC 진출 선수이며 UFC 한국인 최다승인 13승을 기록했습니다. 각종 방송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강호동의 뒤를 잇는 투기 종목 선수 출신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동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tungunkim/

 

 

이유비 나이 키 몸매 프로필 학력 가족 본명 과거 성형 남자친구 정국 논란 타투 인스타그램

이유비 프로필 이유비의 본명은 이유진입니다. 이유비는 1990년 11월 22일 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이유비의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3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숭의초등학교를, 선화예술중

feednews.co.kr

 

 

쇼트트랙 '질주 속도 체감해보세요' 1인칭 시점 영상...국가대표 곽윤기가 알려준다 (영상)

우리나라 쇼트트랙 대표팀이 한국에 베이징 올림픽 첫 금메달을 안겼다. 쇼트트랙에 대한 관심이 진중된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쇼트트랙 국가대표의 속도를 체감할 수 있는 영상이 화제

feednews.co.kr

 

 

가비 나이 키 프로필 몸매 노출 뜻 댄서 남자친구 스우파 출연료 논란 인스타

가비가 방송에서 '스우파' 출연 이후 몸값이 10배 이상 뛰었다며 명품 가방을 플렉스 했다며 가방의 가격이 390만 원이라고 밝혔는데요. 스우파가 잘 되고 나서 광고도 찍고 '이거 하나쯤은 사도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