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펜타곤 여원 나이 키 복근 프로필 과거 성격 음주운전 교통사고 활동중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0. 13:29
728x90
728x170

 

 

 

그룹 펜타곤 멤버 여원이 음주 교통사고를 당해 활동을 중단한다고 합니다.

9일 새벽 개인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음주운전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한 여원은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고 귀가하여 안정을 취해야 했으나 본인의 강한 의지로 이후 스케줄을 소화했으나, 숙소 복귀 중 허리 통증을 호소하여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고 현재 회복 중이라고 하는데요, 당분간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 위해 향후 앨범 활동을 중단 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여원 프로필

여원의 본명은 여창구입니다. 1996넌 3월 27일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대전 출신이며 키 178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 발 사이즈는 260mm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여원의 학력은 대흥초등학교, 대전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에서 백암고등학교로 전학을 가 졸업하였으며 중부대학교 대학원에서 퍼포밍 하트 학과 석사를 받았습니다.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며 그룹 펜타곤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2016년 데뷔하였으며 여원의 MBTI는 ESTJ입니다.

 

 

 

 

 

여원 과거

고등학교 2학년 까지는 일반적이 고등학교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밴드부 소속으로 대회를 나갔다가 캐스팅되어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데뷔 전 고등학교 음악 선생님이던 삼촌의 집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초등학교 6년 내내 반장을 했다고 합니다. 

 

 

 

 

 

여원 보컬

그룹에서 리드보컬인 여원은 목소리가 부드럽고 예쁘다고 합니다. 자신만의 색이 확실히 있으며 노래실력이 좋다고 하네요. 더불어 뮤지컬에도 참여하였는데요 여원은 유명한 대선배님들과 함께하며 본인이 정말 잘해야겠다는 마음에 부담감과 스트레스가 컸다고 밝혔습니다. 또 그만큼 뮤지컬을 사랑하고 뮤지컬에 대한 마음이 가볍지 않다고 말하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여원 복근

여원의 복근은 연관검색어로 뜰만큼 유명한데요 탄탄한 근육을 가진 여원은 맨즈헬스 2020년 9월호의 메인 모델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그의 체지방량은 1.7kg로 3%라고 밝혔습니다.

 

 

 

 

 

여원 성격

본인 스스로 긍정적인 성격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원은 객관적으로 봐도 긍정적이라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감수성이 풍부하여 눈물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부끄러움이 별로 없으며 하나에 꽂히면 한동안 빠져나오지 못하고 끝가지 가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여원의 이상형은 밝고 긍정적이며 활짝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펜타곤 여원 당분간은 활동중단으로 볼 수 없겠지만, 치료를 받고 다시 건강하게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이유비 나이 키 몸매 프로필 학력 가족 본명 과거 성형 남자친구 정국 논란 타투 인스타그램

이유비 프로필 이유비의 본명은 이유진입니다. 이유비는 1990년 11월 22일 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이유비의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3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숭의초등학교를, 선화예술중

feednews.co.kr

 

 

이은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과거 아역 무에타이 지금우리학교는 박미진 옷소매 인스타그램

<옷소매 붉은 끝동>에 이어 <지금 우리 학교는>까지 연이은 흥행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은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으로, 사람들이 못 알아볼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feednews.co.kr

 

 

최준희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근황 다이어트 성형 가족 할머니 최진실 작가 배우 데뷔 학폭 논란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 출판사와 작가로서 계약이후 배우로도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준희는 루프스병 고백, 할머니와의 갈등, 다이어트, 남자친구와의 동거, 학폭등 많은 논란으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