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이은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과거 아역 무에타이 지금우리학교는 박미진 옷소매 인스타그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9. 16:16
728x90
728x170

 

 

<옷소매 붉은 끝동>에 이어 <지금 우리 학교는>까지 연이은 흥행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은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으로, 사람들이 못 알아볼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해외에서까지 인기를 끌었고, 외국 팬들은 차마 부를 수 없는 별명까지 만들어줬다고 하는데요 배우 이은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우학>에서 걸걸한 말투와 비속어를 입에 달고있는 박미진 역의 이은샘에게 붙여진 별명입니다.

과격한 불량학생의 모습이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끝까지 친구들을 챙기는 의리 있는 모습과 생존 의지를 보여주며 한국뿐만 아니라 외국 시청자들에게 까지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배우 이은샘은 1999년 10월 10일 생으로 올해나이 23세입니다. 경기도 광주 출신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키는 162cm이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에어 입니다. 곤지암 초등학교를 졸업했으나 이후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은샘은 2007년 KBS1 TV소설 그대의 풍경 아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녀의 특별한 특기로는 무에타이입니다. 2019년 수원시 무에타이 아마추어 대회에서 우승도 했다고 합니다.

 

 

 

 

 

이은샘은 <그대의 풍경> 아역으로 데뷔 한뒤 드라마와 영화에 아역으로 활동하였고, 어린이 프로그램 <보니하니>등의 진행자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벌써 이은샘은 16년 차 배우라고 하는데요 처음 아역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는 길거리 캐스팅이라고 합니다. 백화점에서 무료로 사진을 찍어준다고 하여 찍게 되었고 그게 프로필 사진이 되어 사진이 뿌려진 뒤 <그대의 풍경>에서 오디션 보지 않겠냐는 연락이 와서 오디션을 본 후 바로 붙었다고 합니다. 이 작품을 시작으로 이은샘을 계속해서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성인이 된 이은샘은 <블랙독>의 진유라 역으로 나오며 본격적으로 사람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이은샘의 부모님은 '하고싶은거 하라'는 주의였다고 합니다. 공부도 하기 싫으면 하지 말라고 하셨다는데 학원에 다니게 해달라고 조를 정도였다고 해요. 부모님은 모든 선택권을 맡기는 편이셨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은샘은 배우라는 목표로 아역시절부터 꾸준히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은샘은 <옷소매 붉은 끝동> 궁녀즈의 손영희 역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인식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복연' 역으로 먼저 캐스팅되었으나 교통사고로 인해 7kg이 빠지면서 '영희'역으로 재캐스팅되었다고 하네요.

 

 

 

 

 

<옷소매>에 이어 넷플리스 <지우학>에서 박미진 역으로 출연하면서 주목도와 인지도 모두 높아졌습니다.

박미진과 같이 걸크러쉬가 갊의 방향점이라고 발기며 강인하지만 동시에 따뜻한 여성상을 가지는 게 목표라고도 밝혔습니다.

 

 

 

 

 

이은샘을 벌써 14년차 배우 생활을 해오고 있는데요, 꿈이 배우지만 <블랙독>이란 작품을 통해 "이제 배우가 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목표를 계속 세우고 있는 과정인데 목표는 끝이 없어서 주위 신경 쓰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자신만 보면서 묵묵히 걸어 나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주변사람에게 '츤데레'성격이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는 이은샘은 네일아트에도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주기적으로 본인의 SNS에 네일아트를 받은 손톱과 패디큐어 사진을 올리기도 한다네요. 그리고 액션 연기, 격투기, 웨이크보드, 스노보드에 능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운동선수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가 되고싶다는 이은샘, 어떤 캐릭터든 좋은 연기력으로 잘 표현해 낼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볼 수 있는 배우가 되길 기대하겠습니다.

 

이은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2eunsaem/

 

 

 

 

로몬 나이 키 본명 프로필 국적 혼혈 우즈베키스탄 군대 복근 지금우리학교는 여자친구 조이현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와 멋진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몬 갑자기 나타난 신예 등장에 로몬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신예 로

feednews.co.kr

 

 

 

윤찬영 지금우리학교는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과거 복근 여자친구 남친짤 이청산 인스타그램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은 공개 하루 만에 세계 1위를 하였는데요, 등장인물 중 이청산 역을 맡은 배우 윤찬영 또한 화재입니다. 낯익은 얼굴의 윤찬영은

feednews.co.kr

 

 

'승아' 걸그룹멤버에서 성인배우로 전향, 나이 키 몸매 프로필 학력 바바 영화 모델 유튜브 인스

걸그룹 바바로 데뷔했다가, 성인 배우로 전향한 승하가 연일 화제라고 합니다. 2017년 걸그룹 바바로 데뷔했던 승하는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광고 모델 오디션을 알아보던 중 성인영화 업계에 관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