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배우 이병헌, 코로나19 확진 판정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 중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9. 14:36
728x90
728x170

 

 

배우 이병헌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노희경 작가 신작 촬영도 중단됐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9일 “이병헌이 컨디션이 좋지 않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결과 지난 7일 확진됐다”며 “현재 건강에 큰 이상은 없다”고 밝혔다.

 

이병헌은 부스터샷 접종까지 마쳤으나 돌파 감염됐다. 관계자는 "현재 자가 격리하고 있다"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적극 따를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가 주연을 맡은 tvN 새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도 중단됐다. 제작진은 "이병헌의 확진 소식을 접한 후 즉시 촬영을 중단했다"고 전했다.

 

다행히 추가 확진자는 없다. "스태피 및 출연진들이 검사를 받았다. 전원 음성"이라며 "향후 촬영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PD가 선보이는 신작. '명드' 보증 수표가 뭉쳤다. 앞서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라이브' 등으로 호흡을 맞췄다.

 

 

 

확진자와 밥 먹어도 격리 안한다...9일부터 바뀐 격리기준은?

오늘(9일)부터 코로나19 확진자와 식당에서 음식을 같이 먹어도 백신 접종 완료 여부와 관계없이 자가격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 감염자 및 가족 등 동거인의 자가격리 체계가 대폭 완화되는 것이

feednews.co.kr

 

 

'승아' 걸그룹멤버에서 성인배우로 전향, 나이 키 몸매 프로필 학력 바바 영화 모델 유튜브 인스

걸그룹 바바로 데뷔했다가, 성인 배우로 전향한 승하가 연일 화제라고 합니다. 2017년 걸그룹 바바로 데뷔했던 승하는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광고 모델 오디션을 알아보던 중 성인영화 업계에 관

feednews.co.kr

 

 

나도 모르는 사이에 '코로나' 걸렸다가 완치됐을 수도 있는 증거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3만 명대로 훌쩍 증가했다. 정부는 오미크론 변이 확산과 관련해 이달 말 코로나19 확진자가 최대 17만 명까지 나올 것이라고 전망한 가운데, 어쩌면 당신도 모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