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위너 송민호 나이 키 학력 가족 여동생 송단아 랩 과거 여자친구 열애설 지수 군대 나혼자산다 인스타그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8. 16:14
728x90
728x170

 

 

 

 

자취 2년 차 송민호가 '나 혼자 산다'에 첫 출격한다고 합니다. 송민호는 마치 신생아처럼 식사를 하다가도, 예술혼을 뽐내다가도 순식간에 낮잠에 빠져들며 '1일 5차 숙면'의 기록을 세웠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 냈다고 하는데요, '나 혼자 산다'에서 2022년 '마이노 하우스'를 최초 공개합니다. 랩, 프로듀스, 패션, 예능에 이어 미술까지 섭렵한 연예계 대표 만능 '끼쟁이' 송민호의 출연 소식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반려조' 앵무새 치피와의 못 말리는 케미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끼쟁이 송민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민호는 1993년 3월 30일생으로 올해 29세입니다. 경기도 용인 출신이며 키 180cm , 몸무게 61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그의 MBTI는 INFP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고 반려묘 죠니와 반려조 치피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한솔초등학교, 용인백현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학사를 취득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며 그룹 위너 소속입니다. 위너에서 송민호는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을 맡고있습니다. 

 

 

 

 

 

위너로 데뷔 전 송민호는 사실 블락비의 원년멤버였다고 합니다. 소속사와 부모님과의 의견조율이 되지 않아, 팀을 나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직도 블락비 멤버들과는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블락시 연습생이 되기 전에 아마추어 언더그라운드에서 지코, 박경과 함꼐 팀을 이뤄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고등학생 시절 피오와 함꼐 부른 다이나믹 듀오의 고백 영상이 아직도 유튜브에 있다고 하는데요 피오와는 유명한 절친입니다.

 

 

 

 

 

송민호는 탬 내에서 애교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겁도 많고, 눈물도 많으며 장난도 잘 친다고 하네요. 하지만 한 번 꽂힌 것에 대해서는 쉽게 놓지 않고 끝을 보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런 성격덕에 예능에도 자주 출연하며 현재는 신서유기에 고정 출연 중입니다.

목소리가 허스키하고, 평소 말할 때 발음이 외국인 같아 교포냐는 소리를 듣기도 합니다. 노래나 랩을 할 땐 영어발음이 굉장이 좋으나, 회화는 좀 약한것 같네요. 

 

 

 

 

 

송민호는 데뷔 때부터 인정받긴 했지만, 현 시점에서 아이돌 래퍼 중 최상위급의 실력을 가진 래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4에도 출연하여 준우승 하였는데, 방송 이후에도 꾸준한 노력으로 래핑또한 수준급 반열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아이돌에 관심 없는 사람도 래퍼MINO는 잘 안다고 합니다. 송민호의 랩은 안정적인 발음을 구사하여 듣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래퍼로써 그룹위너 말고도 2018년부턴 솔로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송민호는 적은 머리숱이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탈모 걱정이 심하다고 해요. 아이돌이기에 염색과 탈색, 파마에 머리 세팅까지 수도 없이 해야되는 직업이라 더욱 걱정이 심해지는 듯 합니다. 

 

 

 

옷에도 관심이 많은 송민호는 옷 리폼또한 취미로 즐기고 있는데요, 멤버 김진우가 이번 생일 선물로 미싱기를 사주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루이비통 패션쇼에도 모델로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송민호의 여동생 송단아는 걸그룹 뉴에프오의 멤버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활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예쁜얼굴에 남매사이도 좋다고 하네요.

 

 

 

블랙핑크 지수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으나 둘은 그저 같은 회사 선후배 사이일 뿐 아무런 사이도 아니라고 합니다.

그밖에는 특별한 열애설이나 연자친구에 관한 논란은 없었습니다.

 

 

 

송민호는 취미로 그림을 그리기도하는데 실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미술을 배운적은 없다고 합니다.

그의 작품은 인정을 받아 영국 런던의 '사치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송민호는 화가로서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시를 즐겨 읽는 문학소년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만능재주꾼 송민호, 정말 타고난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느분야에서 송민호가 더 활약할지도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송민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송민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ealllllmino/

 

 

 

위너 김진우 나이 키 복근 군대 성형 과거 논란 여자친구 동생 호적메이트

위너의 멤버 김진우가 소집 해제 후 여동생 김진희와 함께 MBC '호적메이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둘 사이가 너무 어색해서 MC들과 제작진까지 놀랐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곧 위너 완전체의 컴백

feednews.co.kr

 

 

위너 '이승훈' 코로나19 확진 "다른 멤버들 모두 음성"

그룹 위너의 멤버 이승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위너 이승훈이 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feednews.co.kr

 

 

딘딘 나이 키 본명 집안 재산 금수저 발기부전 열애설 래퍼 군대 학폭 싸가지 1박2일

딘딘이 일부 래퍼의 조롱과 멸시에 시달렸다고 고백을 해서 화제입니다. 딘딘은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딘딘의 방송 활동에 대하여 " 방송 나가면 욕을 하고, 래퍼들은 방송 좀 하지 말고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