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딘딘 나이 키 본명 집안 재산 금수저 발기부전 열애설 래퍼 군대 학폭 싸가지 1박2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19. 11:03
728x90
728x170

 

 

 

 

딘딘이 일부 래퍼의 조롱과 멸시에 시달렸다고 고백을 해서 화제입니다.

딘딘은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딘딘의 방송 활동에 대하여 " 방송 나가면 욕을 하고, 래퍼들은 방송 좀 하지 말고 음악 좀 하라"고 멸시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방송도 하며 계속 음악 활동도 하고 앨범을 냈던 딘딘은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더불어 딘딘은 자신을 욕했던 래퍼가 요즘엔 방송 활동도 하고있다며 "래퍼가 무슨 방송을 하냐"라고 욕했던 사람들이 지금은 방송에 기웃대고 얼굴 비추는 게 너무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이제는 크게 신경 안 쓰려고 한다. 나 살기도 바쁜데 누굴 미워하냐"라고 덧붙였습니다.

 

래퍼 딘딘 정말 억울하고 화가날만 하네요. '쇼미 더 머니'에 준결승까지 진출하여 실력도 입증했었는데요 오늘은 래퍼이자 방송인인 딘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딘딘 프로필

본명 : 임철

출생 : 1991.11.20 (32세) 서울 용산 출신

신체 : 167.7cm , 57kg, B형

가족 : 아버지 임승구, 어머니 김판례, 누나2명 , 반려견 디디

학력 : 서울산용산초등학교, 용강중학교, 중경고등학교(중퇴), Templeton Secondary School (졸업)

종교 : 개신교(장로회)

병역 : 대한민국 육군병장 만기 전역

소속사 : D&D코퍼레이션 , 우쥬록스

데뷔 : 2013 쇼미 더 머니 2 준결승 진출로 데뷔

MBTI : INFJ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indinem/

 

 

 

 

 

딘딘 과거

딘딘은 임철이라는 본명으로 쇼미 더 머니에 출연하게 됩니다.

쇼미 더 머니에 출연하기 전 군대를 갓 전역했는데요, 아버지가 해병대 부사관 출신이라 해병대를 보내려고 했지만 육군에 입대하여 포병으로 복무했다고 해요. 쇼미 더 머니에는 금수저 래퍼라는 타이틀로 출연했습니다. 엄마카드로 돈을 펑펑 쓰면서 명품으로 치장하는 콘셉트로 출연했는데, 랩도 곧잘 하고 재치가 넘쳐 준결승까지 진출하게 됩니다.

쇼미 더 머니 2 출연 당시 거기서 듀스 출신의 이현도를 만나게 되었고 그 인연이 계속되어 현재까지 친밀한 사이를 이어오면서, 딘딘은 이현도가 운영하는 D&D코퍼레이션에 소속하게 됩니다.

 

그리고 딘딘은 고등학교 자퇴를 했는데요, 그 이유는 선생님의 심한 차별로 인하여 도저히 견딜 수 없어 학교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작은 누나를 따라 캐나다에서 3년간 유학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딘딘의 가족, 재산, 금수저에 대하여

딘딘은 데뷔 초부터 금수저 타이틀로 항상 화제가 되었는데요, 딘딘의 아버지는 철도 관련 사업을 하셨고, 이에 딘딘은 어린 시절 유복하게 자란 게 맞다고 합니다. 집에서 딘딘은 복덩이라고 불렸는데 그 이유가 딘딘이 태어나자마자 아버지의 사업이 잘 풀렸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방송에 나와서 딘딘이 '금수저'콘셉트를 잡은 이후, 아버지가 사기를 두 번 당해 사정이 조금 안 좋아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딘딘의 수익은 부모님께 많이 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딘딘의 누나들도 미모와 고학력자 스펙으로 유명한데요

첫째 누나는 박사고, 작은 누나는 캐나다에서 명문대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누나들과도 친하게 지내며 쇼핑도 함께하고 서로 다정하게 다니는 모습에 열애설에 휘말리기도 하였습니다.

 

 

 

 

 

딘딘의 방송활동

일반적으로 방송 활동이 드문 다른 래퍼들과 달리 딘딘은 방송 활동을 왕성하게 해오고 있습니다.

음악 방송보다는 예능 쪽에 더 집중하며 인지도를 쌓아왔습니다. 라디오 스타, 진짜 사나이, 복면가왕,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 바쁠 땐 고정 출연이 6개나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이유로 딘딘을 래퍼로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막상 딘딘이 랩을 하면 그런 편견을 쉽게 씻어낸다고 하네요 딘딘의 랩은 또박또박한 발음으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딕션으로 청중들의 귀에 랩을 때려 넣는다고 하네요. 랩뿐만 아니라 딘딘은 노래도 꽤 잘한다고 하는데 이는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입증하였습니다. 현재는 1박 2일과 예능프로그램의 MC와 패널로 출연 중이며, 딘딘의 엄마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딘가딘가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딘딘은 콘서트도 했었는데요, 그의 콘서트는 티켓 오픈 1분 만에 매진되었고 콘서트에서 사인 앨범을 관객들에게 선물했다고 합니다. 

 

 

 

 

 

딘딘 성격과 학폭에 대하여

딘딘은 사실 방송에서 보이는 이미지와 다르게 낯을 많이 가리고 처음 보는 사람 앞에선 말이 정말 없는 편이라고 합니다. 일할 때가 아니면 표현을 잘하지 못해 딘딘을 처음 본 사람을 당황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출연하는 예능에서 나이 차이가 나는 형들이나 선배들에게 수시로 반말을 하는 반말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이것 또만 개인의 호불호 정도이지 문제가 될만한 수준은 아니라는 의견과 싸가지가 없다는 의견이 맞선다고 하네요

주변 지인들은 말투 때문에 오해를 사지만, 의리 있고 마음이 정말 따뜻한 사람이라고 전했습니다.

 

고등학교시절 딘딘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글이 올라온 적이있으나, 딘딘인 일찌감치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캐나다로 유학을 가 해당 논란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딘딘과 조현영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과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같은 동네에서 자란 친구라고 하는데요, 중학교 시절엔 2주간 사귀기도 했다고 하네요. 서로의 집도 놀러 가고 부모님들과도 친하게 지낼 만큼 정말 지금까지도 친한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딘딘의 유튜브 채널 딘가딘가에서 조현영과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어서 대박이 나기도 했습니다.

 

 

 

딘딘 발기부전

딘딘에겐 꾸준히 발기부전 밈이 붙어 다니는데, 딘딘은 마리텔에 출연하여 전문의과 금연상담 중 딘딘의 몸상태를 진단한 전문의가 '이 상태라면(50대에는) 발기부전이 와도 이상하지 않다'라고 진단하였고 1박 2일에서도 생식기 드립으로 쐐기를 박아버려 발기부전 드립이 엄청 흥하게 되었다.

 

승승장구하고 있는 딘딘

요즘 방송에서 너무 재밌게 보고있는데오, 예능 활동 음악활동 모두 열심히 잘해주길 기대하겠습니다.

 

2022.01.18 - [피드뉴스/연예] - 위너 김진우 나이 키 복근 군대 성형 과거 논란 여자친구 동생 호적메이트

 

위너 김진우 나이 키 복근 군대 성형 과거 논란 여자친구 동생 호적메이트

위너의 멤버 김진우가 소집 해제 후 여동생 김진희와 함께 MBC '호적메이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둘 사이가 너무 어색해서 MC들과 제작진까지 놀랐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곧 위너 완전체의 컴백

feednews.co.kr

2022.01.17 - [분류 전체보기] - 김희정 나이 키 몸매 글래머 비키니 꼭지 아역 과거 근황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김희정 나이 키 몸매 글래머 비키니 꼭지 아역 과거 근황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요즘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 중인 김희정, 성숙해 보이는 그녀가 사실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원빈의 조카 역을 맡았던 '꼭지'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어릴 때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로 외

feednews.co.kr

2022.01.12 - [분류 전체보기] - 홍지윤 나이 키 몸매 비키니 과거 성형 결혼 동생 홍주현 호적메이트

 

홍지윤 나이 키 몸매 비키니 과거 성형 결혼 동생 홍주현 호적메이트

미스트롯2에서 2위를 차지한 홍지윤 오늘은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쁜 홍지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호적메이트에서 동생 홍주현과 함께 출연하며 현실 자매의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