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길건 나이 키 몸매 가슴성형 본명 이효리 춤선생 학력 결혼 근황 노래 춤 논란 김태우 누드 인스타그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8. 12:24
728x90
728x170

 

 

 

가수 이효리의 전 춤선생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길건 걸크러쉬 매력과 뛰어난 춤실력,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대중의 인기를 받던 그녀가 갑자기 자취를 감추었는데요, 얼마 전 그 이유를 밝혔는데 소속사의 만행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MBN '특종세상'에 출연한 김건은 자취를 감췄었던 이유에 대해 "일하고 돈 못 받은 건 기본이었고"라며 "예전에 누드가 한창일 때 누드도 강요받았었고. 그거 안 한다고 하니까 다른 회사로 날 팔아넘기기도 했고. 무서웠던 것 같아. 나는 그냥 무서웠던 것 같아"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폭언도 서슴지 않았다 그분들은 그 당시에. 그런데 나는 혼자 서울에 있었잖아. 그러니까 새벽에 전화해서 폭언하고 그러면 너무 무서운 거야. 그게 다른 건 없어. 정산서 문제 때문에 항상. 그러니까 돈을 못 받는 거야"라고 설명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오늘은 길건에 대하여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길건의 본명을 길건이 입니다. 1974년 4월 19일 생으로 현재나이 43세 입니다. 경북 영일군 출신이며 키 169cm , 혈액형은 AB형이며 가슴사이즈가 E컵이라고 합니다. 포항초, 포항용흥중, 포항해양과학고를 졸업 후 부산예술대학교 연극과에서 전문학사를 취득했습니다. 길건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고요 현제 싸이프레스 뮤직 소속이며 2004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길건은 제뷔 전 백업댄서, 댄스 트레이머, 안무가로 활동했던 전문 댄서 출신입니다. 특히 이효리의 '춤선생','안무가'등의 닉네임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2004년 데뷔시 힙합리듬의 싱글 앨범으로 콘로우 헤어스타일의 중절모, 정장 등 다른 여가수들이 하던 섹시컨셉이 아닌, 매니쉬한 컨셉으로 데뷔했지만 반응은 시들하였습니다.

 

 

 

 

 

이후 길건은 꾸준히 앨범을 내며 활동하였는데요 '춤'하면 역시 길건이다 라는 평을 얻으며 큰 안티팬 없이 활동을 이어갑니다. 후추 매니쉬함은 살짝 내려놓고 섹시미를 가미해 활동을 하였고 활발한 음악 방송과 각종 행사에 출연하였으며 군부대에서도 인기가 치솟았다고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걸그룹 후배들이 나오게 되면서 조용히 활동을 마감하게 되었고, 소속사 논란사건 이후에 다른 소속사로 옮겨 긴 공백끝에 2016년 복귀하였으나 화제가 되지 못하였습니다.

 

 

 

 

 

소속사 대표 god 김태우와의 사건이 있었는데, 길건은 "계약된 1년 4개월 동안 음반 발매는 커녕 스케줄도 없었다", "계약 해지에 동의했더니 소울샵 측은 계약금의 두 배에 달하는 위약금을 요구했다", "김태우 대표와 김애리 이사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았고 계속되는 모멸과 언어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으며, 소울샵 엔터테인먼트에 공동 기자회견을 제안했습니다. 하지만 소울샵 측에서는 "길건이 불성실하게 연습했고, 자살하겠다는 식의 자살 협박을 해왔다"며 반박하였고

길건은 "김태우 아내인 김애리 이사와 김태우의 장모 김민경 본부장이 회사에 들어오면서 모든 것이 달라졌다, 그 전까지는 소울샵의 분위기는 굉장히 좋았다"라고 말했고 소울샵과 갈등 중인 또 다른 가수 메건리 역시 이 대목을 강조 하였고, 경영진이 교체될 무렵 김태우의 매니저 등도 모두 회사를 떠났다는 사실이 밝혀져 김건의 말에 힘을 실었습니다.

기자회견전을 벌이던 길건과 소울샵은 결국 서로의 소를 취하하고 전속 계약을 해지하면서 일단락 되었습니다.

 

 

길건은 학창시절 튀는 외모와 이름, 무용 수업 때문에 조금 일찍 하교를 했는데, 같은 학년은 물론 선배들까지 학교 측에서 길건만 편애한다고 생각하여 재벌루머등을 양산하여 안 좋은 시선들 때문에 꽤 힘든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부단히 노력해 졸업 즈음에는 그래도 좋은 이미지로 변화시켰고 댄서 일을 하면서 서울로 상경했다고 합니다.

 

 

길건은 전 남자친구와 사업을 하다 실패하여, 떡볶이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도 말했는데요 더불어 소속사 전 대표가 길건을 연재보증인에 앉혀놓고 사문서 위조를 하는 바랍에 이자에 이자가 붙어 빚을 갚기위해 대형 컨테이너 에어컨 필터 교환, 끈끈이 떼는 일, 노점장 등 돈을 준다 하면 득달같이 가서 벌었다고도 합니다. 

최근 김건은 TV조선 예능 '부캐전성시대'에서 태크태거라는 부캐릭터로 출연중 입니다.

 

다사다난한 세월을 보낸 길건, 현재도 여전히 춤연습과 몸매관리를 하며 생활고를 보내면서도 가수의 꿈을 놓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앞으로의 연예계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낸시랭 나이 키 몸매 결혼 왕진진 이혼 폭행 생활고 팝아트 고양이 과거 근황 인스타그램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백세누리쇼'에 출연하여 최근 근황을 공개하였는데요, 낸시랭은 “힘든 시기 당시 저의 루틴이 다 무너졌었다. 한 여성으로 감당하기 비참하고 힘든 시간이었다. 예술을

feednews.co.kr

 

 

치과의사 이수진 나이 키 몸매 결혼 이혼 가정폭력 딸 제나 과거 성형 실물 비키니 27세 연하 남

치과의사 이수진, 서울대 출신에 돌싱맘으로 딸 제나와 함께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노출이 많은 사진을 많이 올려 딸 제나에게 SNS 차단을 당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53 세지만 뛰어난 동안

feednews.co.kr

 

 

윤도현 나이 키 학력 고향 가족 결혼 이혼 딸 제주살이 근황 인성 노래 밴드 인스타그램 한번쯤

국민 록커 윤도현이 KBS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현재 윤도현은 서울을 오가며 제주도에 거주중이라고 하는데요, 이선희와 이금희가 윤도현이 있는 제주도에서 함께 여행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