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SNL의 어마어마한 출연료 수준, 배우들 망가지는 이유 있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3. 08:48
728x90
728x170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에 톱스타들이 출연하여 완벽하게 망가지는 연기를 선보이는 이유가 재조명됐다.

 

 

지난 1월 29일 'SNL 코리아 시즌2'에서 공개된 허성태의 미친 연기력이 며칠째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이날 허성태는 'SNL 코리아 시즌2' 6회 호스트로 출연하여 프리지아, 코카인 댄스 등 온갖 인터넷 밈을 직접 연기하여 호평을 받았다.

 

허성태뿐만 아니라 이병현, 강하늘, 조정석, 신혜선, 조진웅, 윤계상, 차인표 등 쟁쟁한 스타들이 SNL에 출연했다.

 

 

 

심지어 SNL에 출연한 이들은 전에 본 적 없던 망가지고 코믹한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톱스타들이 출연한 SNL의 영상이 연일 인기 선상에 서자 그 캐스팅 저력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자연스레 이목이 쏠렸다.

 

 

 

과거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SNL 1의 제작비는 12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회당 약 12억 원인 셈인데, 이중 꽤 많은 비중이 캐스팅 출연료로 쓰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실제 시즌 1 당시 한 배우는 한회 출연료로 1억 원 이상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출연료에 관한 이야기가 재조명되자 누리꾼들은 "혼신의 연기가 나온 이유가 있었다", "제작비 클라스 월클이네 ㅎㄷㄷ", "와 근데 그 정도 받을만한 연기력임" 등 놀랍다는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SNL 시즌 2의 다음 호스트는 정일우다.

 

 

 

위너 송민호 나이 키 학력 가족 여동생 송단아 랩 과거 여자친구 열애설 지수 군대 나혼자산다

자취 2년 차 송민호가 '나 혼자 산다'에 첫 출격한다고 합니다. 송민호는 마치 신생아처럼 식사를 하다가도, 예술혼을 뽐내다가도 순식간에 낮잠에 빠져들며 '1일 5차 숙면'의 기록을 세웠다고 해

feednews.co.kr

 

 

올해 무조건 군대 입대 해야하는 연예인 8명

28세 이상의 남자라면 무조건 군대에 가야 하는 것이 현행 병역법이다. 다만, 병무청에서 특별 사유를 인정받으면 만 30살까지 입대 날짜를 연기할수 있다. 01. BTS 진 (김석진) 1992년 12월 4일 만 30

feednews.co.kr

 

 

세븐틴 도겸 "여자친구 이름 언급?숙소에도 오는 여자" 라이브 방송중 실수

그룹 세븐틴이 숙소에 외부 여성을 초대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멤버 도겸이 지난 24일 숙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뒤늦게 숙소에 도착한 디노가 한 여성을 찾는 듯한 음성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