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건강한 성관계와 성관계를 끊으면 벌어지는 일

기다림속너의 2023. 4. 1. 15:58
728x90
728x170

 

 

일상에 중요한 건강한 성관계

 

건강한 성관계란, 서로 상호 존중하며, 상호 동의하에 안전하고 쾌적한 성적 경험을 나누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각각의 개인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적인 만족을 느끼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건강한 성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상호 존중과 동의: 성관계는 상호 존중과 동의에 기반하여 이루어져야 합니다.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고, 그들의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

 

2. 안전한 성행위: 성관계는 안전한 성행위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는 성병 예방을 위한 안전한 성행위 방법과 컨돔 사용 등을 포함합니다.

 

3. 정기적인 검진: 성관계를 하기 전에는 성병 검진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아 성병 예방에 노력해야 합니다.

 

 

 

4. 건강한 식습관: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서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해야 합니다. 식이요법을 통해 체중 관리와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는 성생활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건강한 심리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대화와 의사소통: 상대방과 대화와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의 필요와 원하는 것을 이해하고 존중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건강한 성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성관계를 끊으면 벌어지는 일

 

성관계를 끊으면 다음과 같은 일들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1. 감정적인 변화: 성관계를 끊으면 감정적인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는 성적인 만족감이나 안정감, 애정 등이 감소하거나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2. 자아 존중감 감소: 성관계를 끊으면 자아 존중감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의 매력이나 가치에 대한 불안감이나 자신감의 감소 등을 의미합니다.

 

3. 인간관계 변화: 성관계를 끊으면 파트너와의 인간관계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더 이상 성적이 아니라 친구나 동료 관계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건강 문제: 성관계를 끊으면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성병 예방을 위한 조치를 하지 않았을 경우, 성병이나 감염 질환 등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이성과의 관계 변화: 성관계를 끊으면 이성과의 관계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성과의 관계가 더 이상 성적인 것이 아니라 우정적인 것으로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생리적인 변화: 성관계를 끊으면 생리 주기가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기적인 생리가 불규칙해질 수 있습니다.

 

 

2023.03.31 - [분류 전체보기] - 감자의 효능과 감자로 만든 요리 및 감자전 만드는 방법

 

감자의 효능과 감자로 만든 요리 및 감자전 만드는 방법

감자는 전세계에서 매우 보편적으로 소비되는 농작물 중 하나입니다. 풍부한 탄수화물, 식이섬유, 비타민 C, 칼륨 등의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 건강에 매우 좋은 식재료입니다. 감자는 많은 음식

feednews.co.kr

2023.03.20 - [건강정보] - 우리 몸에 원기를 돋아주는 봄 제철 채소 6가지의 효능과 효과

 

우리 몸에 원기를 돋아주는 봄 제철 채소 6가지의 효능과 효과

봄은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고 낮이 길어지는 시기입니다. 많은 채소들이 제철을 맞이하기 시작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봄이 제철인 7가지 야채를 알아봅니다. 봄 제철 채소 6가지 1.

feednews.co.kr

2022.06.23 - [피드뉴스/유머] - 국가대표 선수가 성인잡지 모델 수락한 이유

 

국가대표 선수가 성인잡지 모델 수락한 이유

우리 나라 대표 성인잡지는 맥심 찍고 싶다고 누구나 찍을 수 있는게 아님 나름 핫하고 몸매로 인정받아야 찍을 수 있어 찍고 싶어 안달난 처자들도 많음 그런데 2016년 얼짱으로 유명한 탁구선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