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승무원 출신 bj 타미미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본명 수입 별풍 순위

남다들 2022. 5. 13. 12:12
728x90
728x170

 

지난 4월 아프리카TV BJ들의 별풍선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인기 BJ들의 경우 별풍선으로 월 수억원을 벌어들인다고 하는데요.

 

 

 

인기 BJ인 타미미도 이런 경우에 속합니다.

승무원 출신으로 잘 알려진 BJ인 타미미는 지난 달 아프리카TV BJ 4월 별풍선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BJ 타미미가 지난달 벌어들인 별풍선은 484만 7694개로 현금으로 환산하면 약 5억 3324만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BJ 타미미의 본명은 정소라이며 1994년 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타미미는 키 170cm에 몸무게 54.6kg으로 늘씬하면서도 여리여리한 몸매를 지녔습니다.

 

 

 

 

 

또 성형없이도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자연미인 특유의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은 인하전문대학교 항공운항과입니다.

 

 

 

 

 

대학 졸업 후 대한항공에 100대1 의 경쟁률을 뚫고 객실 승무원으로 채용되어 근무하였지만 1년9개월만에 퇴사하였습니다.

 

퇴사 사유는 회사 생활이 힘들기도 하였고 취미로 시작한 BJ가 반응이 좋았고 수입도 생각이상으로 괜찮아 전업을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2015년 5월 20일 첫방송으로 데뷔한 타미미는 본인의 경험을 살려 승무원 시절 에피소드 배우고 느꼈던 유용한 팁 등을 전하는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7년에는 아프리카TV 신인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타미미의 수익은 본인이 방송에 나와 첫 달에 1700만 원을 벌었으며 그 다음 달 엔 3000만 원을 벌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승무원 시절 월급보다 무려 10배나 많은 금액이라고 합니다.

 

 

 

2018년 한 방송에서는 자신의 연봉을 2억5천이라고 소개했는데요.

 

수수료와 세금을 얼마나 떼가는지 모르겠으나 지금은 한달에 그 이상을 벌고 있으니 참 대단하네요.

 

 

 

또 이날 방송에서는 양세형이 타미미의 얼굴을 보고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였으며 사심가득한 질문을 연달아 해 웃을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bj 타미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tamin/

 

 

이채은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비키니 뒤태 비율 각선미 오창석 나이 차이 결혼 결별

오창석의 연인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채은이 자신의 sns를 통해 남다른 몸매를 뽐냈습니다. 지난 24일 이채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없이 구두모양의 이모티곤과 함께 계단을

feednews.co.kr

 

모델 장현서 나이 몸매 맥심 인스타 전설의 동탄 pc방 알바녀 근황

뛰어난 외모로 어느날 갑자기 화제가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현서도 같은 경우 인데요. 장현서는 우연히 출연한 한 방송에서 뛰어난 미모가 화제가 되며 모델이 되었

feednews.co.kr

 

골반 끝판왕 두디 doodi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허리 뒤태 원피스

피팅모델 겸 유튜버로 활동중인 두디가 지난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호테 브이로그를 게시하였습니다. 이날 두디는 친구들과 이천으로 호캉스 여행을 떠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영상 속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