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골반 끝판왕 두디 doodi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허리 뒤태 원피스

핫초코♡ 2022. 5. 2. 14:44
728x90
728x170

 

피팅모델 겸 유튜버로 활동중인 두디가 지난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호테 브이로그를 게시하였습니다.

 

이날 두디는 친구들과 이천으로 호캉스 여행을 떠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영상 속 두디는 친구들과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었는데요.

 

친구들과 장을 보고 숙소를 소개하며 음식을 먹으며 즐거워 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날 다양한 의상을 선보인 두디는 큰 노출 없이도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는 모습이었는데요.

 

특히 몸매를 드러내는 타이트한 자주빛 드레스를 입은 두디는 남다른 골반미를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두디는 키에163.6cm 몸무게 50kg이며 신체 사이즈는 가슴 32, 허리, 22, 엉덩이 38inch입니다.   

 

평소 골반여신, 골반 끝판왕으로 불리우며 뛰어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특히 가는 허리와 커다란 골반으로 완벽한 콜라병 몸매를 가진 두디는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뒤태 사진을 자주 공개해 오고 있습니다.

 

한편 두디의 본명은 두리이며 나이는 24살로 알려져 있으며 상세한 프로필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두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oodi_zone/  

 

 

강민경 인스타 나이 몸매 명품 골반 리즈 실물 쌩얼 얼짱 보조개 눈웃음

강민경이 아찔한 초미니를 입고 인증샷을 찍어 화제입니다.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습니다. 명품 의상 협찬

feednews.co.kr

 

오또맘 인스타 명품 골반 스타킹 레깅스 허리 몸매 엉덩이 뒤태 수영복 비키니 다이어트

팔로워수 100만을 자랑하는 SNS 스타 오또맘이 최근 섹시미를 뽐냈습니다. 지난 21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소리 너무 좋아.. 뭔가 마음이 안정되네요. 또 힐링하러 가구 싶은 곳”이

feednews.co.kr

 

아옳이 나이 키 인스타 집 집안 벤츠 포르쉐 슈퍼카 명품 한남더힐

유명 인플루언서 아옳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 구입한 차량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옳이가 새로 구입한 차령은 벤츠 S클래스로 아옳이의 엄청난 재력을 짐작해 볼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