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윤진이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업소녀 루머 과거

남다들 2022. 5. 17. 13:07
728x90
728x170

 

배우 윤진이가 자신의 SNS에 과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17일 윤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리허설 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과거 학생시절이었던 2011년에 찍은 사진들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대기실에서 친구와 거울 셀카를 찍는 등 친구들과의 추억이 담긴 모습과 강의실에서 잠을 자는 윤진이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특히 십여년 전 데뷔전 윤진이의 풋풋하고 귀여운 외모가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윤진이가 과거 사진을 공개하자 언론 매체들은 이는 윤진이가 최근 제기되었던 과거 업소녀 출신 루머를 해명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추측하였습니다.

 

앞서 최근 한 유튜버는 '고급 알콜하우스에서 삥친 돈으로 매니저와 눈 맞아 동거까지한 여배우 Y양 정체, 근황'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공개하였고 그 주인공이 윤진이라는 루머가 떠돌았는데요.

 

 

 

이에 윤진이는 "대학교 재학시절 학교에 오디션을 보러 온 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맺게 되었고, 열심히 노력하여 데뷔작을 통해 지금 까지 10년간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다. 학생과 배우를 제외한 어떠한 직업과 일도 하지 않았다"라며 업소녀 출신 루머에 대해 강하게 부인한 바 있습니다.

 

 

 

윤진이의 본명은 김윤진이며 1990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고향은 대전시이며 학력은 한밭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입니다.

 

 

 

윤진이는 키 164cm에 몸무게 44kg이며 혈액형은 B형, MBTI는 INFJ입니다ㅏ.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12년 SBS 주말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한 윤진이는 최근 종영한 KBS 2TV '신사와 아가씨'에서 이세련 역을 맡는 등 꾸준히 작품활동을 이어가며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윤진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jyoonjin/

 

 

치어리더 안지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맥심

지난 16일 치어리더 안지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안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했잖아 괜찮아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속 안지현은 회색깔

feednews.co.kr

 

치어리더 이다혜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비키니 골반 프로필 다이어트 성형

치어리더 이다혜가 극성팬들의 지나친 사생활 침해에 폭발하며 “적당히 좀 하라”고 일침하였습니다. 지난 5일 이다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성팬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하였습니다

feednews.co.kr

 

천세라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레이싱 모델 비키니 뒤태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천세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지난 14일 천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DOUBLEGFC 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시하였습니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