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E컵 레이싱걸 민한나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공대여신 다이어트 자극

남다들 2022. 5. 18. 13:46
728x90
728x170

 

우리 나라의 대표 레이싱걸로 활동하고 있는 민한나는 1993년 9월 14일생으로 올해나이 31살입니다.

 

키 174cm에 몸무게 48kg이며 신체 사이즈는 가슴 34, 허리24, 엉덩이34인치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합니다.

특히 가슴 사이즈는 E컵으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지녔습니다.

 

 

 

 

 

 

 

 

 

민한나는 여기에 남다른 미모까지 갖추었는데요.

 

31살의 나이지만 매우 동안이며 우유빛 피부에 귀여운 얼굴로 대표적 청순글래머, 베이글녀로 꼽히고 있습니다.

 

 

 

 

 

 

 

공과대학 재학 시절 공대여신으로 불리던 민한나는 다리 모델 아르바이트로 모델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8년 CJ제일제당 전속 모델로 레이싱모델을 시작한 민한나는 더블지FC 더블걸로도 활동 중이며 2019년에는 한국패션디자이너협회 최우수 모델상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민한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namin914/

 

 

천세라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레이싱 모델 비키니 뒤태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천세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지난 14일 천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DOUBLEGFC 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시하였습니다.

feednews.co.kr

 

치어리더 안지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맥심

지난 16일 치어리더 안지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안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했잖아 괜찮아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속 안지현은 회색깔

feednews.co.kr

 

치어리더 이다혜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비키니 골반 프로필 다이어트 성형

치어리더 이다혜가 극성팬들의 지나친 사생활 침해에 폭발하며 “적당히 좀 하라”고 일침하였습니다. 지난 5일 이다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성팬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하였습니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