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AOA 유나 타히티 지수 바디프로필 화보 필라테스

남다들 2022. 5. 10. 14:30
728x90
728x170

 

걸그룹 출신 유나와 지수가 함께 바디프로필 촬영을 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였습니다.

 

AOA 출신 유나와 타히티 출신 지수가 함께 찍은 바디프로필 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나와 지수는 몸에 밀착된 화이트 바디슈트를 입은채 밀착을 하거나 당당한 자세의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평소 필라테스 등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두사람의 몸매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었습니다.

 

 

 

또 두 사람은 꽃가루가 날리는 스튜디오 안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는데요.

유쾌한 분위기의 두 사람은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즐거워지게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또 다른 사진속 두 사람은 블랙 바디슈트를 입었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두 사람에게서 남다른 자신감이 느껴졌습니다.

 

 

 

이날 두 사람은 같은 컬러의 바디슈트와 단발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여 마치 친자매를 보는듯한 모습이었는데요.

두 사람은 걸그룹 활동을 했던 공통점도 있지만 필라테스를 통해 친해졌다고 합니다.

 

걸그룹 탈퇴 이후 필라테스를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고 있다는 두 사람은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AOA 유나 근황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요가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 탈퇴

AOA 출신 유나가 과감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유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나쌤 #요가 #필라테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유나는 언더웨어를 입고 다

feednews.co.kr

 

있지 유나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허리 갈비뼈 건강

걸그룹 있지의 멤버인 유나의 충격적 몸매가 드러나며 팬들 사이에 유나의 건강에 대한 우려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트위터에서 논란인 최근 유나 상태라는 제목

feednews.co.kr

 

슈화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국적 톰보이 대변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슈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감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들을 게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슈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술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장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