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슈화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국적 톰보이 대변

핫초코♡ 2022. 4. 11. 14:12
728x90
728x170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슈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감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들을 게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슈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술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에는 신곡 톰보이의 무대의상과 망사스타킹을 입은 채 아찔한 각선미로 섹시미를 자랑하는 슈화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슈화는 시크하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또 거울을 응시하거나 턱을 괴고 앉아 있는 등 다양한 포즈로 도발적인 자태를 뽐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평소 노출 의상을 잘 입지 않던 슈화의 파격 노출 사진에 팬들의 반전 매력에 빠진듯 연신 감탄을 쏟아냈습니다.

 

 

 

한편 이달 초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슈화 대변 인증샷 관련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작성자는 슈화가 '유니버스'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지금 대변을 보고 있다"는 글과 함께 화장실 바닥에 있는 발 사진을 찍어 보냈다며 여기에는 대변 이모티콘도 가득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작성자는 또 "진짜 너무 친근해서 당황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뭐 어때 VS 정떨어진다는 반응으로 나뉘어 갑론을박을 벌였습니다.

 

 

슈화를 이해하는쪽에서는 "진짜 대변을 찍어 보낸 것도 아닌데 어떠냐", "이런 게 문제가 되냐", "유니버스 결제한 사람들만 보는 건데 어떠냐", "친근한 성격인 건가"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대로 이해할수 없다는 반응을 보인쪽에서는 "솔직히 조금 깬다", "굳이 그런 사진을 찍어서 보내야 했냐", "성격이 조금 어린 것 같다", "애초에 안 하는 게 제일 좋은 짓을 했다", "정떨어진다", "아이돌 환상을 다 깼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슈화의 본명은 葉舒華 예슈화이며 2000년 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입니다.

 

국적은 대만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부강국민소학, 부강국민중학, 화강예술학교 연극과 휴학입니다.

 

슈화는 키161cm에 몸무게 45kg이며 MBTI는 INFP-A입니다.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며 2018년 5월 2일 (여자)아이들로 데뷔하였습니다.

 

슈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eh.shaa_/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대세 걸그룹 에스파의 인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걸그룹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에스파는 1위인 블랙핑크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3위인 레드벨벳과 4위 트와이

feednews.co.kr

 

르세라핌 홍은채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학교 과사 졸사

지난 6일 르세라핌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세 번째 멤버가 공개됐습니다. 르세라핌의 막내 홍은채의 사진과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공개된 사진

feednews.co.kr

 

 

김민주 나이 키 인스타 과사 골반 비율 mbti

● 김민주 프로필 김민주는 2001년 2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관악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999년생 오빠, 2004년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당곡초등학교, 성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