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이상민, '채무자 코스프레' 의혹→"빚 7억 4천 늘었다" 고백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9. 10:46
728x90
728x170

 

 

룰라 출신 가수 이상민의 '빚 코스프레'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그가 자신의 현재 채무 상황을 직접 고백했다.

 

 

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개그맨 김준호는 "이상민의 '빚돌이' 소재가 고갈되려 하는데, 형 빚이 또 추가되니까 내가 계속 얘기하는 거다. 작년에 빚이 또 추가됐더라"며 운을 띄웠다.

 

이에 이상민은 "언젠가 소재가 고갈될 거다"라면서 "정확히 얘기하면 빚이 9억 원에서 16억 4,000만 원으로 늘었다. 7억 4,000만 원이 추가됐다. 그 추가가 끝이다. 더 이상 추가는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7일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상민의 1년 수입이 20억 9280만 원에 달한다고 주장하며 "상민이 여러 가지 사정상 빚을 못 갚았을 가능성 역시 분명 존재한다. 갚을 수 있는데 안 갚는 건지, 아니면 정말 못 갚는 건지는 본인만 알 수 있는 영역이다. 다만 일반인들이 상상할 수 없는 수익을 벌고 고가의 명품 신발로 치장을 하면서도 '아직까지 힘들다'고 말하는 이상민에게 의문이 드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어머니의 병원비에 대한 고충과 '빚을 아직 다 못 갚았다'는 이상민의 말을 진실로 믿어줄 사람이 얼마나 될지는 생각해 볼 문제"라고 '궁상민' 콘셉트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 바 있다.

 

 

한편, 이와 같은 의문에 대해 이상민 소속사 측은 "개인적인 일이라 알려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윤정 "알몸사진 찍혔다" 소름끼쳐...목욕탕 못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장윤정이 곡 '어머나'로 인기를 실감한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설 특집으로 트로트 가수 김연자와 장윤정이

feednews.co.kr

 

 

이달의소녀 '츄' 건강문제로 대면 콘서트 불참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오랜만의 대면 콘서트에 불참한다. 8일 소속사 블록 베리 크리에이티브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는 11~12 양일간 진행되는 이달의 소녀 콘서트에 멤버 츄가 건강상

feednews.co.kr

 

 

래퍼 창모 "180cm 이하, 루저 새X들" 발언 논란

래퍼 창모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부적절한 발언을 남겼다가 삭제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7일 새벽 창모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루저 XX들 특: 180 이하 돈 못 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