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수원 PC방' 광어회, 우럭회 수족관에서 바로 떠준다...가성비 甲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8. 10:46
728x90
728x170

 

 

갓 잡은 싱싱한 생선으로 만든 음식을 제공하는 한 PC방이 '게임덕후'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메뉴들로 마치 전문 음식점을 연상케 하는 이곳은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일진 PC'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횟짐 사장님이 PC방을 인수하면 벌어지는 일'이라는 제목의 글이 속속 올라왔다.

 

해달 게시글에는 PC방 메뉴판과 이곳에서 주문한 것으로 보이는 음식 사진 등이 담겨 있었다.

 

 

 

외부 건물과 간판은 다른 PC방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지만, 이곳 안에서 판매하는 음식의 퀄리티는 상상초월이다.

 

또 PC방 앞에는 신선한 회를 제공하기 위해 수족관도 설치되어 있어 PC방을 즐겨 찾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받았다.

 

이 PC방에서는 라면, 볶음밥 등의 음식은 물론 회 정식과 수제우동 등 전문 음식점에서 볼 수 있을법한 음식이 메뉴에 포함돼 있다.

 

 

 

메뉴는 물론 가격 또한 놀랍다. 단돈 1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푸짐한 정식을 맛볼 수 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피쉬방이다", "음식 퀄리티가 미쳤다", "회사 너무 신선해 보인다", "가성비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색 PC방을 찾고 있다면 게임도 하고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음식도 맛볼 수 있는 이곳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알몸'으로 검은색 마스크만 쓴채 시흥 거리 활보하는 나체남 등장

경기 시흥에서 남성이 검은 마스크만 쓴 채로 나체를 거리를 활보한다는 주민의 신고가 잇따라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찰에 따르면 4일 오전 12시 50분경 시흥시 신천동의 한 공사 현장

feednews.co.kr

 

 

'1988서울~2022베이징' 올림픽에서 선수들이 사용한 콘돔 갯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외교적 보이콧 등으로 비교적 조용히 막을 연 '2022 베이징 올림픽' 이번 올림픽에서는 코로나 확산 우려로 포옹, 악수와 같은 스킨십을 할 수 없다.

feednews.co.kr

 

 

미국 공포영화가 뻔~한 이유

기가 약하다면 가지마세요 귀신골 '살목지 괴담' 기묘한이야기 아홉번째 _ 플래시 백 기묘한이야기 여덟번째 _ 무덤친구 2022.01.14 - [피드뉴스/유머] - 기묘한이야기 일곱번째 _ 월경 기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