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이달의소녀 '츄' 건강문제로 대면 콘서트 불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8. 17:08
728x90
728x170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오랜만의 대면 콘서트에 불참한다.

 

 

 

8일 소속사 블록 베리 크리에이티브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는 11~12 양일간 진행되는 이달의 소녀 콘서트에 멤버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주시고, 항상 이달의 소녀 츄를 사랑해주는 오빛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소속 아이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츄의 불참을 결정하게 됐으며 츄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회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츄가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주시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달의 소녀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LOOΠΔVERSE : FROM] 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지난달 19일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됐으며 10분 만에 전석 매진돼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오랜만의 오프라인 콘서트인데 이달의 소녀 완전체 무대를 볼 수 없게 되자 팬들은 아쉬워하면서도 츄의 건강이 우선이라며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유깻잎 나이 키 몸매 본명 프로필 성형 혼혈 가족 최고기 결혼 이혼 남자친구 학폭 유튜브 인스

유튜버로 활동 중인 유깻잎, 이국적인 외모에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남편 최고기와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재결합을 바랐지만,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

feednews.co.kr

 

 

"손만 대도 우수수 빠진다" 모더나 맞고 탈모, 20대女 눈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부스터 샷(3차 접종)을 맞은 후 부작용으로 머리 뒤쪽에 심한 탈모가 진행되고 있다는 한 20대 여성의 사연이 알려졌다. 20대 여성 A씨 모친은 지난 2일

feednews.co.kr

 

 

팔 하나 없이 피트니스 대회에서 우승한 여자

최준희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근황 다이어트 성형 가족 할머니 최진실 작가 배우 데뷔 학폭 논란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 출판사와 작가로서 계약이후 배우로도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