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유깻잎 나이 키 몸매 본명 프로필 성형 혼혈 가족 최고기 결혼 이혼 남자친구 학폭 유튜브 인스타그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8. 16:33
728x90
728x170

 

 

 

유튜버로 활동 중인 유깻잎, 이국적인 외모에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남편 최고기와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재결합을 바랐지만,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랬던 그녀가 얼마 전 남자 친구가 생겼다고 밝히며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유튜버 유깻잎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깻잎 프로필

본명은 유예린으로 유정희에서 개명한 이름이라고 합니다. 1993년 7월 17일생 부산 출신으로 올해 29살입니다. 

유깻잎의 키는 158cm, 몸무게 42~43kg, 발 사이즈 230~235mm, 혈액형은 O형이며 MBTI는 ISFP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그리고 최고기와의 사이에서 낳은 최솔잎 양이 있습니다. 현재 딸 최솔잎 양은 아빠 최고기가 양육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트레져헌터 소속으로 주로 메이크업 유튜버로 활동 중입니다.

 

 

 

유깻잎 회사원에서 유튜버로

유깻잎은 평범한 콜센터 회사원으로 일을하다가 크리에이터 최고기의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 최고기가 방송 중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했고 여자친구와 눈까지 나온 셀카를 올렸는데, 이때까지만 해도 얼굴이 잘 드러나지 않아 반응이 없었으나, 여자친구의 얼굴 전체가 나온 사진을 게시 후, 생각보다 여자친구가 엄청나게 예쁘자 외모에 대한 칭찬이 뜨거웠습니다. 여자친구 외모가 연예인 뺨치는 수준이라며 외모 하나로 최고기의 여자친구였던 유깻잎은 팬들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팬들의 권유로 유깻잎이라는 예명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유깻잎의 유튜브

유깻잎을 자신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자 유튜브 계정을 만들어 소통했고 단 2개의 영상만으로 만 명 이상의 구독자 수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유깻잎은 사실 전문적으로 메이크업을 배운 아티스트는 아니기 때문에 전문가에 비해 실력은 부족한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외모를 동경한 수많은 여성 팬들이 형성되었고, 주로 먹방과 토크 그리고 육아 관련 영상 , 뷰티 영상 등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유깻잎과 최고기의 이혼

행복해 보였던 유깻잎 최고기는 이혼을 하게 됩니다. 슬하에 딸 최솔잎양도 있었는데, 딸은 아빠인 최고기가 양육하고 있습니다. 둘의 이혼이유는 시댁문제로 밝혀졌는데요 시아버지가 유깻잎에게 여자, 아내, 며느리로 모부 빵점이라며 여자로서 인신 공격을 하고, 손녀 앞에서 며느리 욕을 하면 상견례 자리에서부터 친정 부모님께 무례하게 대했으며 시누이까지 왜 전화를 안하냐며 유깻잎을 나무랐다고 합니다. 유깻잎은 시댁의 등살에 지쳤고 양가 가족의 문제로 최고기와 계속 싸우게 되며,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 이혼 했어요> 출연시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재결합을 요청했으나 유깻잎은 거절하였고 현재는 서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친구사이로 지낸다고 합니다.

 

 

유깻잎 학폭 피해자

너무 예뻐서 였을까요?유깻잎은 어두훈 학창시절을 고백했는데요, 중학교 시절 학폭을 당해 엄마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너무 바쁘셨던 부모님은 제대로 대응을 하지 않고 "네 잘못이다"라고 되려 나무랐다고 합니다. 이후 큰 상처를 받은 유깻잎은 이혼이라는 큰 사건을 겪고도 자신의 부모님에게 속내를 이야기하지 못하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그 사건 이후로 유깻잎은 모든 인간관계에서 피해의식을 가지게 되었다는 말을 전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유깻잎 남자 친구

유깻잎은 얼마 전 친구로 지내온 중학교 동창과 사귀기로 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그녀는 전 남편인 최고기에게 말하는 게 예의라고 생각해 먼저 양해를 구하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곧 유깻잎은 남자친구와 함께 유튜브 콘텐츠도 같이 찍을 계획이라고 밝히며 SNS에도 남자친구와의 럽스타그램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유깻잎 성형 및 혼혈

유깻잎은 가슴수술과 얼굴 지방이식술을 하였다고 밝혔으며 그 과정과 후기를 유튜브에도 남겼습니다.

출산 이후 처진 가슴이 너무 슬펐는데, 성형수술의 결과는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하며 더 아름다워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더불어 짙은 쌍커풀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이국적이라는 평이 많고 혼혈이냐, 국적이 어디냐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은데, 유깻잎은 토종 경상도인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유깻잎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유깻잎의 남자 친구와의 새로운 콘텐츠도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 업로드될 그녀의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응원하겠습니다.

 

 

 

최준희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근황 다이어트 성형 가족 할머니 최진실 작가 배우 데뷔 학폭 논란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 출판사와 작가로서 계약이후 배우로도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준희는 루프스병 고백, 할머니와의 갈등, 다이어트, 남자친구와의 동거, 학폭등 많은 논란으

feednews.co.kr

 

 

팔 하나 없이 피트니스 대회에서 우승한 여자

최준희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근황 다이어트 성형 가족 할머니 최진실 작가 배우 데뷔 학폭 논란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 출판사와 작가로서 계약이후 배우로도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feednews.co.kr

 

 

래퍼 창모 "180cm 이하, 루저 새X들" 발언 논란

래퍼 창모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부적절한 발언을 남겼다가 삭제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7일 새벽 창모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루저 XX들 특: 180 이하 돈 못 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