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도로에서 '비키니' 입은 노점상 매출 폭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7. 10:24
728x90
728x170

 

 

아슬아슬한 옷차림으로 손님들의 눈길을 끌어 매출이 폭발한 식당 또는 카페들을 볼 수 있다.

 

얼마 전 태국에서는 교통체증에 지친 운전자들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할 비키니를 입은 노점상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태국의 한 도로에서 비키니 옷차림을 한 노점상이 과일을 팔고있어 시선을 모은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

보도에 따르면 이 노점상을 태국 부리람 주 낭롱시의 한 교차로에서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과일과 과자를 팔고 있다.

 

 

 

평소 교통체증이 심한 이곳에서 어느 날 갑자기 한 노점상 여인이 운전자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바로 비키니를 입은 채 과일과 과자를 팔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운전자들을 호기심에 창문을 내려 노점상 여인을 불렀다.

 

 

 

하지만 가까이 온 노점상을 본 운전자들은 웃음을 터뜨릴 수밖에 없었는데, 바로 이 노점상이 입고 있었던 건 비키니가 아니라 비키니 그림이 그려진 앞치마였기 때문이다.

 

비키니를 입은 노점상을 보기 위해 창문을 열고 그를 불렀던 운전사들은 어쩔 수 없이 과일을 강매(?) 당하기도 했다.

 

 

 

그 덕분일까 이 노점상을 비키니 앞치마를 입은 뒤 매상이 평소보다 훨씬 늘었다고 기쁨의 미소를 짓기도 했다.

 

 

 

비키니를 입은 이 노점상은 현지 SNS 등을 통해 유명세를 치르며 이 도로의 마스코트로 자리 잡고 있다.

 

 

 

'돈·명품 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스타 TOP5...누리꾼이 직접 뽑았다.

'돈·명품 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SNS 스타'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스타 커뮤니티 익사이팅디시에서는 '돈·명품 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SNS 스타는?'이라는 주제의 투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누

feednews.co.kr

 

 

헛간, 목에 쇠사슬 채워진 여성 '출산 기계' 논란...아이 8명 낳았다

한 판잣집 벽에 목이 사슬로 묶인 여성의 모습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급속히 확산하면서 중국이 발칵 뒤집혔다. 영국 일간 가디언은 이날 지난달 26일 중국 동부 장쑤성의 한 작은 마을에서 촬영

feednews.co.kr

 

 

윤도현 나이 키 학력 고향 가족 결혼 이혼 딸 제주살이 근황 인성 노래 밴드 인스타그램 한번쯤

국민 록커 윤도현이 KBS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현재 윤도현은 서울을 오가며 제주도에 거주중이라고 하는데요, 이선희와 이금희가 윤도현이 있는 제주도에서 함께 여행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