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피드/연예

전현무 자가키트 검사 양성…출연 방송만 6개 '비상'

피드뉴스 2022. 2. 4. 16:53
728x90
728x170

 

 

방송인 전현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자가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와 방송가에 비상이 걸렸다.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자가키트 검사에서 양성이 나와 PCR(유전자증폭) 검사를 받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전현무가 진행을 맡은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날 예정됐던 녹화에 서장훈을 임시 MC로 투입했다.

이 방송에 함께 출연하는 양세형은 앞서 코로나19에 걸렸다가 이날 격리 해제된 것으로 확인됐다.

전현무는 '전지적 참견 시점' 외에도 MBC '나 혼자 산다', MBN '국대는 국대다', tvN '프리한19', JTBC '톡파원 25시' 등 출연 중인 프로그램이 6개에 달해 확진될 경우 파장이 클 것으로 보인다.

 

 


촬영을 함께 한 출연자들과 제작진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야 할 경우 관련 프로그램 녹화와 방송 일정 등에 차질이 불가피해 방송가는 바짝 긴장하고 있다.

 

 

 

차서원 나이 키 학력 본명 공대 유니스트 과거 복근 결혼 여자친구 두번째남편 나혼자산다 인스

배우 차서원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나래바를 능가하는 비밀의 홈바와 보일러가 없는 집에서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사실 차서원은 명문 공대 출신의 뇌섹남인데

feednews.co.kr

 

 

"징역 42년, 이게 납득이 가?" '박사방' 조주빈 옥중 블로그 운영

징역 42년형을 확정하고 복역 중인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이 옥중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4일 네이버 블로그 '조주빈입니다'를 확인해본 결과, 해당 블로그에는 지난해

feednews.co.kr

 

 

기가 약하다면 가지마세요 귀신골 '살목지 괴담'

기묘한이야기 아홉번째 _ 플래시 백 기묘한이야기 여덟번째 _ 무덤친구 2022.01.14 - [피드뉴스/유머] - 기묘한이야기 일곱번째 _ 월경 기묘한이야기 일곱번째 _ 월경 이야기는..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