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피드/연예

안무가 배윤정 결혼 스타들 축하 물결 축하합니다~!

남다들 2019. 9. 27. 07:25
728x90
728x170

안무가 배윤정 결혼 스타들 축하 물결 축하합니다~!

 

안무가 배윤정 재혼 / 사진 =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SNS


안무가 배윤정의 결혼 소식에 스타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배윤정은 지난 2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남편은 연하의 스포츠계 종사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스타일리스트 겸 방송인 김우리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졌다. 김우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생 배윤정이 결혼을 했다. 튼튼하고 멋진 연하남과 결혼을 했다. 오늘 배윤정은 불혹의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최고로 아름다운 신부였다. 축하한다 윤정아”라고 말했다.

 

이어 “예쁜 아들딸 순풍순풍 낳고 행복해라. 남편이 어리고 튼튼해서 금방 될 것 같더라. 다시 한번 결혼 축하해. 토니, 채리나, 황보, 제아, 치타, 수현 일동”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행복하고 싸우지 말고, 싸우다 모르겠음 연락해. 오빠가 해결해주마. 결혼은 둘이 하나로 또 새로운 인생이니까 지금처럼 대화하고 이해하며 하나씩 이뤄가길 바란다”며 “결혼 축하해”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배윤정과 그의 남편, 제아, 황보, 채리나, 치타, 김우리 등이 함께하고 있다.
채리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니가 많이 사랑한다. 축하해 내 동생”이라며 배윤정의 결혼을 축하했다.
배윤정은 2014년 가수 출신 제롬과 결혼했다가 2016년 성격 차이 등의 이유로 이혼했다. 이후 배윤정은 연하의 남친이 있다고 방송에서 밝힌 바 있다.

 

지난해 8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윤정은 축구를 가르치는 연하의 남성과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원래 알던 사이인데 적극적으로 했다. 연하인데 어? 이것 봐라? 하면서 남자로 보였다. 연하라서 좋아하는 게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연하인 것 같다”고 답했다.

 

 

[오늘의 운세] 9월 27일 별자리운세

[오늘의 운세] 9월 27일 별자리운세 ◆ 물병자리 : 불안해하지 말고 어딘가 불안한 구석이 없지 않지만 일은 무리 없이 진행이 되고 있으니 안심해도 되는 날이다. 혹시 하는 마음에 너무 조바심을 내면 오히려..

feed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