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슈퍼주니어 '은혁' 코로나19 확진...3차접종 완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1. 08:39
728x90
728x170

 

 

은혁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20일 소속사 Label SJ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은혁이 20일 오전 선제적으로 받은 코로나 19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 의심 소견이 나와 병원을 방문해 PCR 검사를 추가 진행하였고, 금일 저녁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ㅇㅇㅇ


이어 "은혁은 지난 12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경미한 증상만 있으며, 예정된 스케줄은 모두 중단하였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다"면서 "최근 은혁과 다른 슈퍼주니어 멤버들과의 밀접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으나, 멤버 전원과 관련 스태프들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수시로 검사를 진행하고 체크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속사는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은혁이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말을 맺었습니다.

한편 은혁은 지난 17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이날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 의심 소견이 나왔고, 이 여파로 유재석, 하하 등 역시 MBC '놀면 뭐하니' 촬영을 중단하고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ㅇㅇㅇ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입니다.

슈퍼주니어 은혁이 20일 오전 선제적으로 받은 코로나 19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 의심 소견이 나와 병원을 방문해 PCR 검사를 추가 진행하였고, 금일 저녁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은혁은 지난 12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경미한 증상만 있으며, 예정된 스케줄은 모두 중단하였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ㅇㅇㅇ


최근 은혁과 다른 슈퍼주니어 멤버들과의 밀접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으나, 멤버 전원과 관련 스태프들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수시로 검사를 진행하고 체크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은혁이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2022.01.20 - [분류 전체보기] - '태종 이방원' 말 학대 사실이었다...발목 묶어 강제로 넘어뜨려 (영상)

 

'태종 이방원' 말 학대 사실이었다...발목 묶어 강제로 넘어뜨려 (영상)

동물학대 의혹을 받는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이 촬영 당시 말 발목에 와이어를 묶고 강제로 넘어뜨린 것으로 드러났다. 동물자유연대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KBS 드라마 '태종 이방원' 촬영 현

feednews.co.kr

2022.01.20 - [피드뉴스/연예] - 기리보이 나이 키 본명 저작권료 수입 과거 여자친구 수지 열애설 정신질환 군대 패션 인스타그램 유튜브

 

기리보이 나이 키 본명 저작권료 수입 과거 여자친구 수지 열애설 정신질환 군대 패션 인스타그

요즘 대세래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 얼마 전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와 연기에 도전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그의 억 단위 전작권료 수입도 밝혀졌는데요 특히나 요

feednews.co.kr

2022.01.20 - [피드뉴스/사회] - 아버지 흉기로 찔러죽인 중학생...말다툼 하다 홧김에

 

아버지 흉기로 찔러죽인 중학생...말다툼 하다 홧김에

말다툼 도중 흉기를 휘둘러 아버지를 살해한 10대가 경찰에 검거됐다는 소식이다. 충북 청주청원경찰서는 A군(15)을 존속살해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A군은 18일 오후 11시 30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