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담배 불씨 입에 털어 넣기까지, 임신한 10대 폭행한 20대 집행유예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17. 11:15
728x90
728x170

 

 

10대 청소년을 성폭행하고, 담뱃불로 몸을 지지거나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20대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습니다.

 

 

대구지법 포항지원 형사1부(권순향 부장판사)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성폭력 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특수상해 혐의로 기소된 A씨(23)에게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또 보호관찰을 받을 것과 80시간 성폭력 치료강의 수강,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및 장애인 복지시설 각 5년간 취업제한을 명령했습니다.

 

 

A씨는 지난해 1월 21일 자신의 집에서 SNS를 통해 알게 된 10대 여자 청소년 1명과 술을 마신 뒤 성폭행했고 휴대폰 카메라로 나체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그는 피해자의 임신 사실을 알고도 약 한달 뒤 다시 만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발로 배를 차거나, 불씨가 남은 담뱃재를 입에 털어 넣었습니다.

 

 

당시 A씨와 같이 있던 B양(18)과 C양(17)도 폭행에 가담해 담뱃불로 피해자의 손등을 지지거나 뺨을 수차례 때렸습니다.

 

재판부는 특수상해 혐의로 기소된 B양과 C양에 대해서는 대구가정법원 소년부로 송치했습니다.

 

 

재판부는 A씨에 대해 "범행의 경위와 방법, 결과로 봐서 죄책이 무겁다. 다만 잘못을 반성하는 점,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점 등을 참작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2022.01.17 - [피드뉴스/사회] - '연습용 수류탄'인증샷 올려 논란..."걸리면 영창"

 

'연습용 수류탄'인증샷 올려 논란..."걸리면 영창"

연습용 수류탄이 외부로 유출된 정황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연습용 수류탄 사진을 캡처한 해당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feednews.co.kr

2022.01.14 - [피드뉴스/사회] - 80대 노인 단체로 학대한 보호센터...당시CCTV확인(영상)

 

80대 노인 단체로 학대한 보호센터...당시CCTV확인(영상)

경북 김천의 한 노인보호센터에서 80대 치매 노인을 폭행한 혐의로 원장이 구속되는 등 관계자 5명이 수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폭행 장면이 담긴 폐쇄회로(CC)TV가 공개됐다. CCTV 영상에 따

feednews.co.kr

2022.01.13 - [분류 전체보기] - '성매매, 개똥먹이기' 아이 낫게하려 무속인에게 가스라이팅 당한 엄마

 

'성매매, 개똥먹이기' 아이 낫게하려 무속인에게 가스라이팅 당한 엄마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아들을 키우는 엄마가 무속인에게 가스라이팅 당해 성매매까지 한 사연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12일  '미친.사랑.X'에서는 '구해줘'라는 제목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