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강형욱, 개물림 사고로 뼈까지 드러나... 응급실행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4. 09:35
728x90
728x170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아찔한 사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강형욱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 물렸네. 그냥 간단히 놀다가 물렸어요. 제 손이 공인 줄 알았다네요. 오랜만에 뼈하고 인사도 했어요. 새해에는 서로 보지 말자고 덕담도 했어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이어 "응급실 갔는데 너무 아파서 소리를 조금 질렀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네요' 저는 '매일 떨어집니다'. 약국에서 약 받느라 기다리는데 옆에 할머니가 '내가 물릴 줄 알았어. 뭐 좀 끼고 해'"라고 덧붙이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정말 아프거든요"라고 말을 이어간 강형욱은 "그냥 아프네?가 아니라 손을 물렸는데 허리를 못 피고 다리를 절고 입술이 저리죠. 저는 손도 노동하는 사람 같이 험하고 거칠어요. 그런데도 이렇게 다치는데 아이들이 물리면 후우. 조심할게요. 우리 모두 조심해요"라고 당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강형욱은 붕대를 감은 손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웃고 있습니다. 또 응급실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기도. 아찔한 사고 소식이지만 팬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강형욱의 근황이 팬들을 안도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강형욱은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활약 중인데요,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 프로듀서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강형욱 인스타그램 글 전문.

또 물렸네. 그냥 간단히 놀다가 물렸어요. 제 손이 공인줄 알았다네요. 오랜만에 뼈하고 인사도 했어요. 새해에는 보지 말자고 서로 덕담도 했어요. 응급실갔는데 너무 아파서 소리를 조금 질렀어요. 의사선생님께서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네요." 저는 "매일 떨어집니다.." 약국에서 약받는라 기다리는데 옆에 할머니가 "내가 물릴줄 알았어. 뭣좀 끼고해"

물리고 난 후, 혼자 속삭이는 말이있어요. "절대 아이들이 물리면 안돼." 습관처럼 말해요. 정말 아프거든요. 그냥 아프네?가 아니라, 손을 물렸는데 허리를 못피고 다리를 절고 입술이 저리죠. 저는 손도 노동하는 사람같이 험하고 거칠어요. 그런대도 이렇게 다치는데 아이들이 물리면...후우...

저도 조심할께요. 우리 모두 조심해요.

 

2022.01.03 - [건강정보] - 몸에 좋지만, 많이 먹으면 살찌는 음식은?

 

몸에 좋지만, 많이 먹으면 살찌는 음식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몸에 좋은 음식이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특정 음식을 집중적으로 먹다보면 또 다른 부작용을 부를 수 있다.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소문만 식품도 마찬가지다.

feednews.co.kr

2022.01.03 - [분류 전체보기] - 손나은 친동생 '손나은' ♥ '임찬규' LG트윈스 열애중

 

손나은 친동생 '손나은' ♥ '임찬규' LG트윈스 열애중

에이핑크 손나은의 친동생이자 프로골퍼 손새은과 야구선수 임찬규가 열애중이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녹화에서 LG트윈스 임찬규는 프로골퍼 손새은과의

feednews.co.kr

2021.12.31 - [피드뉴스/연예] - 이준호 '최우수 연기상' 외모도, 연기도,수상소감도 최우수..."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이준호 '최우수 연기상' 외모도, 연기도,수상소감도 최우수..."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 최고의날을 맞이한 이준호가 '개념 수상 소감'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감사하는 사람들을 일일이 호명하는 '식상'한 소감에서 벗어난 센스에 호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