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에스파 카리나 나이 키 몸매 불화설 뒷담 집안 과거 학력 움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4. 15:02
728x90
728x170

 

 

오늘은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데뷔 전 연습생 시절부터 악성루머에 시달리기도 했었는데요 어떤 사건이었을까요?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본명 : 유지민

출생 : 2000-04-11 (22세), 경기도 수원 출신

신체 : 167.8cm / 45kg / 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 성남신기초등학교 / 정자중학교 / 한솔고등학교(중퇴) /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합격)

종교 : 카톨릭 ( 세레명 : 카타리나 )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 에스파

데뷔 : 2020년 11월 17일 에스파 멤버로 데뷔

MBTI : ENFP

 

 

 

 

에스파 카리나 논란

에스파 데뷔 임박시기에 온라인 커뮤니티에 카리나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카리나와 나는 문자 메시지 등을 공개하였다. 해당 메시지에는 서배 가수 및 화사 관련한 내용이 있었는데, 엑소와 방탄소년단에 대한 험담을 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되었다.

 

이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유지민양에 대한 악성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라며 해당 글이 허위 및 조작된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확대 및 재생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온라인 상에서 벌어지는 인격 모독, 악성 루머 유포 행위 등 불법 행위에 대해 무관용 원칙하에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하여 대응할 것"이라고 밝히며 지난 10월 강남경찰서를 통해 유지민과 관련한 악의적 게시글을 작성하는 이들을 고소했다.

 

 

 

또 멤버 지젤과 불화설이 떠돌기도 했는데, 과거 V앱 라이브 방송 중 카리나가 지젤을 쳐다 본 후 머미를 쓸어 넘기는 듯한 행동을 했고, 지젤은 카리나를 쳐다보지 않은 채 다시 머리를 앞으로 넘기는 모습이 보였는데 이모습을 본 일부 누리꾼들이 "여자들의 기싸움이다" "이래서 여적여 인거다" 라는 악플을 달며 불화를 추측했으나,

라디오에 함께 출연하여 그때 모습은 재연하며 유쾌하게 불화설에 대응하였다.

 

에스파 카리나 과거

데뷔 전 태민의 뮤직비디오애 출연하고 음악방송 무대에도 함께했다.

성형논란도 많이 있었지만, 옛날 사진을 보면 어렷을 적 부터 예뻣던걸 보니 성형 논란은 루머일 뿐인 것 같다.

 

인스타그램 스타였는데, DM을 통해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다른회사에서 DM으로 연락이 와서 연락이 와서 카메라 테스트까지 받은 상태였는데 그 캐스팅 담당자가 얼마 뒤 회사를 그만두게 되어 오갈 데 없이 난처한 상황이었는데, 그 후에 SM에서도 DM으로 제의가 와서 입사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에스파 카리나 보컬과 랩

데뷔곡 'Black Mamba'의 도입부를 맡았었는데, 특징있는 음색과 쫀득한 톤으로 포인트가 되는 파트를 맡고있다.

 

그리고 발라드 곡에서는 프리코러스, 코러스, 클라이막스 등 빌드업을 하며 단단하게 부르는 부분들을 맡았는데 멤버들 중 유일하게 중저음 톤이고 목소리가 알토 느낌이 난다는 이유로 '유알토'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한다. 이 허스키하면서 낮고 독특한 음색 덕에 소속사 선배인 보아의 목소리가 떠오른다는 평도 꽤 있다.

 

'Next Level' 활동시에는 멤버 지젤과 함께 많은 파트들의 안정적인 랩을 선보였으며, 'Savage'에선 빠른 랩 또한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보컬과 랩 모두 잘 하는것으로 보인다.

 

 

 

에스파 카리나 댄스

안무의 정석 그대로를 잘 살리고 강약 조절도 좋다는 편이다. 춤선이 중성적이라는 평이 많다.

고등학교 시절엔 댄스동아리에서도 활동했다고 한다. 데뷔 전부터 소속사 선배들과 함께 댄서로 무대에 오르기도 하며

댄스실력을 인정 받았다.

 

 

 

 

에스파 카리나 외모와 성격

그룹 내 비주얼 멤버로 센터를 차지하고있다. "얼굴과 몸매가 가상인물보다 아름답다" , "그래픽 같다" 라는

평을 받으며 카리나를 보고 AI상이라는 유행어가 등장했다. 화려하고 관능적인 이미지로 고양이상, 뱀상, 스리데린상 이라는 반을들도 많았다. 피부는 쿨톤이라고 한다. 

작은 얼굴에 마른 체형에 글래머한 몸매로 워너비 여자 연예인으로 꼽히고 있다. 목과 다리가 길어 비율이 매우 좋다고한다.

 

 

 

 

도도한 냉미녀상 외모와 정반대로, 다정다감하고 아기자기한 성격이라고 한다.

자필로 글을 쓸 때는 귀여운 그림을 그려넣거나 모바일로 글을 쓸 때는 이모티콘을 즐겨 사용한다.

 

팬들과 멤버들에게 모두 스윗하게 행동하며 애정표현을 굉장히 잘 하는 편이라고 한다.

리액션도 풍부하여 사람들 말에 하나하나 반응을 잘 해준다고한다.

 

겁이 많은 편이고 고양이를 좋아한다.

하기로 마음먹은 건 끝까지 해내는 성격이고 꽤 유쾌한 성격이라고 한다.

 

2021.12.27 - [분류 전체보기] - 보아·태연·효연·슬기·웬디·카리나·윈터 SM 새로운 유닛 결성

 

보아·태연·효연·슬기·웬디·카리나·윈터 SM 새로운 유닛 결성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새로운 프로젝트 '걸스 온 탑'(Girls On Top, GOT)을 시작한다. 지난 27일 SM은 Girls On Top, SMTOWN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갓 더 비트'의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걸스 온 탑'..

feednews.co.kr

2022.01.04 - [피드뉴스/TV] - 스걸파 오늘 마지막회 우승팀 누가? 미션공개됨, 일정정리, 같이하는 가수는?

 

스걸파 오늘 마지막회 우승팀 누가? 미션공개됨, 일정정리, 같이하는 가수는?

스트릿 걸스 파이터 (스걸파) 오늘 파이널 미션 후 우승자가 결정된다고 함 엠넷에서 10시20분에 생방송으로 방송되고, 사전 챌린지 미션 점수랑 마스터 점수 합산한 파이널 미션, 대중 문자투표

feednews.co.kr

2022.01.03 - [분류 전체보기] - 손나은 친동생 '손나은' ♥ '임찬규' LG트윈스 열애중

 

손나은 친동생 '손나은' ♥ '임찬규' LG트윈스 열애중

에이핑크 손나은의 친동생이자 프로골퍼 손새은과 야구선수 임찬규가 열애중이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녹화에서 LG트윈스 임찬규는 프로골퍼 손새은과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