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bj 굥이 이규영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미스맥심 스트리머 비키니

남다들 2022. 7. 7. 14:32
728x90
728x170

 

지난주 인기bj 굥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였습니다.

 

굥이는 언더붑인데 다들 나보다 키가 커서 언더붑 못 봄 ㅋㅋ #워터밤 #waterbomb #워터밤서울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속 이규영은 비키니 탑에 하얀색 숏팬츠를 입은 모습이었는데요.

 

뽀얀 피부와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로 시선을 끄는 모습이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타깝네요 예뻐요!, 그래도 예뻐요, 언더붑은 키가 작아야 제대로 볼수 있겠군요, 남자들 눈호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2022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대회에 참여한 굥이는 2차 투표에서 줄곧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아프리카TV BJ인 박별을 누르고 1위로 14강 티켓을 거머쥐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앞서 1라운드에서  공동 10위를 기록하며 2라운드에 진출한것에 비하면 놀라운 성과가 아닐수 없는데요.

 

2라운드 1위를 차지하며 우승후보로 떠오른 이규영이 3라운드에서도 활약을 해 최종 우승을 차지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나이, 신장, 직업 등 제한 없이 도전이 가능하며 참가자들의 화보는 맥심 잡지에 실리며, 일부 참가자는 전속모델로 뽑히게 되며 최종 우승자는 올해 맥심 12월호의 표지를 장식하게 된다고 하네요.


스트리머 굥이의 본명은 이규영이며 1997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이규영의 키는 161cm이며 별명은 굠굥이, 굥이, MBTI는 ESFP라고 합니다.

현재 인천에서 살고 있다고 하네요.

 

 

이규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fMRlpppF2V/

 

 

승무원 출신 bj 타미미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본명 수입 별풍 순위

지난 4월 아프리카TV BJ들의 별풍선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인기 BJ들의 경우 별풍선으로 월 수억원을 벌어들인다고 하는데요. 인기 BJ인 타미미도 이런 경우에 속합니다. 승무원 출신으로 잘 알

feednews.co.kr

 

bj쵸단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본명 가슴 성형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남친 플레임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bj쵸단은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걸스데이 출신의 혜리와 배우 이유비와 닮았다는 이야기가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쵸단의

feednews.co.kr

 

bj고말숙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맥심 비율 공혁준 오연서

인기 bj고말숙의 본명은 장인서입니다. 1995년 4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학력은 고등학교 검정고시입니다. 고말숙은 키 176.7cm에 몸무게 56kg으로 여자로서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