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bj쵸단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본명 가슴 성형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남친 플레임

남다들 2022. 5. 20. 15:10
728x90
728x170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bj쵸단은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걸스데이 출신의 혜리와 배우 이유비와 닮았다는 이야기가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쵸단의 본명은 홍지혜이며 1998년 11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드럼 전공입니다.

 

 

 

그래서 드럼 치는 실력이 매우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종종 드럼치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쵸단의 혈액형은 B형이며 MBTI는 INFP입니다.

 

 

 

어릴때 부터 평소 운동을 꾸준히 해왔다고 하며 복싱은 3년, 태권도는 6년을 배웠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무에타이와 주짓수를 배웠으며 축구도 자주 한다고 합니다.

 

 

 

 

 

쵸단은 키165cm에 몸무게 51kg이며 귀여운 얼굴과 볼륨감 있는 몸매를 지녔습니다.

올해 초 바디 프로필 촬영을 하고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방송 중 가슴 성형 의혹을 받은적이 있는데요.

이에 쵸단은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밝히고 가슴 옆 부분을 직접 보여 주며 수술을 하지 않음을 인증하기도 하였습니다.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지금과 다름 없는 예쁜 얼굴로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학창시절에 DSP미디어와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았을 정도로 완성형 미모를 자랑하였다고 합니다.

 

 


쵸단은 2020년 3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공개된 남자친구는 현재 없습니다.

 

 

 

이달 초 롤 프로게이머 출신의 스트리머 플레임과 합동방송 중 쵸단이 플레임을 쳐더보는 눈빛에서 꿀 떨어진다며 호감이 있는것 아니냐며 채팅창에 불이 나기도 하였는데요.

 

팬들의 가슴은 까맣게 타들어 갔지만 이날 쵸단은 플레임의 말한마디에 꺄르르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바짝 다가가 플레임을 쳐다보는 등 호감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 행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선남선녀같네요.

둘이 잘 어울린다는 댓글도 많이 달렸는데 잘 되길 바랍니다. ^^

 

쵸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oda._.n/

 

 

 

문월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bj문월 실물 비율 안유진

인기 bj로 활동하고 있는 문월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였습니다. 지난 19일 문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름 멘트없이 달 이모티곤과 함께 사진을 개제하였습니다.

feednews.co.kr

 

BJ솜이 나이 키 몸매 팬충격 팬더 제로투 다이아 탈퇴 근황 인스타그램

최근 그룹 다이아 출신 솜이가 인터넷 방송 BJ로 변신한 근황을 알렸는데요, 솜이를 7년간 좋아했던 팬이 그에대한 소감을 밝혀 화재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팬은 다이아의 쇼케이스, 팬사인회에

feednews.co.kr

 

BJ 수피 나이 키 인스타 본명 얼굴 실물 사진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BJ 수피가 2년만에 자신의 얼굴의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6일 BJ 수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는데요. 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