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치어리더 안이랑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비키니 다이어트 자극짤 은퇴

남다들 2022. 5. 23. 10:51
728x90
728x170

 

치어리더 안이랑은 1999년 5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고향은 부산시이며 학력은 화잠초등학교, 화신중학교, 부산백양고등학교입니다.

 

 

 

본명은 안주연이며 2020년 7월 안이랑으로 개명하였습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93년생 오빠가 있습니다.

 

 

 

안이랑은 키 170cm에 몸무게 45kg으로 늘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지녔습니다.

 

가느다란 허리와 쭉 뻗은 각선미 볼륨감 있는 몸매까지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귀엽고 예쁜 요정같은 미모까지 가졌는데요.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하얀 피부 그리고 웃을 때 보이는 보조개까지 매력이 넘치는 매력부자입니다.

 

 

청순한 외모와 달리 상당한 주량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한창때의 주량은 소주 5병까지 먹었다고 하며 현재는 소주 2~3병 정도를 먹는다고 합니다. 

 

 

 

안이랑은 2017년 부산 kt 소닉붐 치어리더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kt 소닉붐, KDB생명 위너스, 삼성화재 블루팡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롯데 자이언츠, SK 와이번스-SSG 랜더스, KB손해보험 스타즈, IBK기업은행 알토스, 이랜드 FC 등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2022년 1월 안이랑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어리더 활동 은퇴를 알려 팬들의 안쉬움을 샀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할께요.

 

안이랑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i._.rang/

 

 

치어리더 이다혜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비키니 골반 프로필 다이어트 성형

치어리더 이다혜가 극성팬들의 지나친 사생활 침해에 폭발하며 “적당히 좀 하라”고 일침하였습니다. 지난 5일 이다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성팬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하였습니다

feednews.co.kr

 

치어리더 안지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맥심

지난 16일 치어리더 안지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안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했잖아 괜찮아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속 안지현은 회색깔

feednews.co.kr

 

E컵 레이싱걸 민한나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공대여신 다이어트 자극

우리 나라의 대표 레이싱걸로 활동하고 있는 민한나는 1993년 9월 14일생으로 올해나이 31살입니다. 키 174cm에 몸무게 48kg이며 신체 사이즈는 가슴 34, 허리24, 엉덩이34인치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