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승무원 출신 bj릴카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스토커 본명

남다들 2022. 5. 25. 11:00
728x90
728x170

 

인기 bj로 활동하고 있는 릴카는 1990년 10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얼굴만 보면 33살임이 느껴지지 않는 매우 동안입니다.

 

 

 

릴카의 본명은 양준하로 추측되고 있으나 본인이 공식적으로 공개한바 없어 양준하가 본명인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국적은 한국입니다.

 

 

 

릴카의 고향은 프랑스 푸아투샤랑트 푸아티에라고 하는데요.

 

부모님은 아버지는 조형 예술가이고 엄마는 화가로 프랑스 유학시절 만나 결혼하여 프랑스에서 릴카를 낳았다고 합니다.

 

 

 

이후 릴카가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이 유학을 마치고 귀국하면서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합니다.

 

릴카의 학력은 안산동산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인문대학 불어불문학입니다.

 

 

 

대학 졸업 후에는 아시아나항공에서 승무원으로 1년간 근무하였으며 이후 에어 프랑스로 이직하여 기내통역원 일을 2년간 했다고 합니다.

 

 

 

릴카는 키 170cm에 몸무게 50kg입니다.

 

뽀얗고 하얀 얼굴에 귀여운 얼굴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멤버를 해도 손색없을 미모를 자랑하는 릴카는 남장이 잘 어울려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남장 사진을 보면 남자아이돌 멤버를 해도 잘 어울렸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3년간 지속적인 스토킹 피해를 당했던것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샀는데요.

 

스토킹은 지난 2016년 6월 시작되었다고 하며 스토커는 도보로 귀가하는 릴카를 미행해 거주지를 알아내었으며 이후 릴카에게 이상한 내용의 쪽지를 보내거나 익명으로 릴카에게 원치않는 선물과 꽃다발 등을 보냈고, 귀가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대화를 시도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스토킹을 멈춰달라고 호소를 하기도 했지만 소용이 없었으며 릴카가 2020년 이사까지 하였지만 스토커는 이사간 집에까지 찾아왔다고 합니다.

 

결국 릴카는 증거 수집을 위해 문앞에 CCTV를 설치하고 변호사를 선임해 고소를 하는 등 적극적으로 대처하기에 이르렀는데요.

 

 

 

스토커는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스토킹 치료 명령 40시간과 벌금 10만원을 선고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릴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llilka/

 

 

문월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bj문월 실물 비율 안유진

인기 bj로 활동하고 있는 문월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였습니다. 지난 19일 문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름 멘트없이 달 이모티곤과 함께 사진을 개제하였습니다.

feednews.co.kr

 

승무원 출신 bj 타미미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본명 수입 별풍 순위

지난 4월 아프리카TV BJ들의 별풍선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인기 BJ들의 경우 별풍선으로 월 수억원을 벌어들인다고 하는데요. 인기 BJ인 타미미도 이런 경우에 속합니다. 승무원 출신으로 잘 알

feednews.co.kr

 

신혜림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bj혜림 필라테스 강사

뛰어난 몸매로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인 신혜림은 전진 걸그룹 출신이라고 합니다. 바로 원앤비라는 걸 그룹이라고 하는데요. 2017년 11월 데뷔하였지만 2018년 4월 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