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영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비키니

남다들 2022. 7. 1. 11:06
728x90
728x170

 

얼짱으로 유명한 방송인 홍영기가 괌 여행 중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였습니다.

 

지난달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낮부터 수영이란 정말 행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영기는 화이트 비키니를 입은 채 볼륨감 넘치는 우월한 몸매를 인증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홍영기는 아이둘이 있는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와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가는 허리 라인과 S라인이 감탄을 자아내는 모습이었습니다.

또 측유의 투명한 피부와 과즙미 넘치는 매력을 과시해 이목을 붙잡았습니다. 

 

 

 

앞서 홍영기는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대해 '65E컵'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 바 있는데요.

 

이날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너무 이뻐요", "몸매도 부럽고 얼굴도 부럽고 너무 이쁘다", "와 몸매 진짜 미쳤네", "도대체 몸매 관리 어떻게 해요?", "섹시하다", "몸매가 말이 안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홍영기는 지난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2년 3살 연하 남편 이세용과 결혼하여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의류 쇼핑몰을 운영 중입니다.

 

 

 

홍영기 나이 키 명품 몸매 인스타 얼짱 클럽 자녀 아들 남편

지난 26일 얼짱 출신 방송인 겸 쇼핑몰 대표인 홍영기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클럽을 방문을 인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 불토도 못 놓치지 영시미.. 한인타운에

feednews.co.kr

 

오또맘 인스타 명품 골반 스타킹 레깅스 허리 몸매 엉덩이 뒤태 수영복 비키니 다이어트

팔로워수 100만을 자랑하는 SNS 스타 오또맘이 최근 섹시미를 뽐냈습니다. 지난 21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소리 너무 좋아.. 뭔가 마음이 안정되네요. 또 힐링하러 가구 싶은 곳”이

feednews.co.kr

 

아옳이 나이 키 인스타 집 집안 벤츠 포르쉐 슈퍼카 명품 한남더힐

유명 인플루언서 아옳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 구입한 차량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옳이가 새로 구입한 차령은 벤츠 S클래스로 아옳이의 엄청난 재력을 짐작해 볼수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