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비가 최근 자신의 SNS에 몸매 유지와 식습관을 고치는 것이 힘들다고 토로하였습니다.
비비는 지난 3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지속 비비는 비키니 차림으로 물놀이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화장끼 없는 청순한 얼굴에 늘씬한 몸매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비비는 다이어트가 힘들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는데요.
먹고 싶은 것을 다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며 유년기에는 뭘 몰라서, 청소년기에는 돈이 없어서, 돈을 벌면서부터 살이 찔까봐 먹고 싶은 것을 다 먹지 못하는 슬픈 청년이 되었다고 털어 놓았습니말다.
지금 무엇을 가장 하고 싶냐는 질문에 먹고 싶은 거 다 먹기, 누가 가장 부럽냐는 질문에 유튜브 히밥님이라 답하고 싶다며 입에 음식이 들어갔을 때의 만족만이 자신을 살아가게 한다며 먹을 것에 대한 사랑이 유별나다고 전했습니다.
어렸을 때 밑 빠진 독처럼 배가 제대로 불렀던 기억이 없었다며 맘만 먹으면 다 사 먹을 수 있는 지금도 먹은 음식이 맛이 없다면서 맛도 없는 것이 날 살찌게 한다는 생각에 괘씸해서 음식이 목구멍으로 넘어가지 않는다 참 우울한 인생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짜장면 곱빼기에 만두 한판을 혼자 다 먹을 수 있었던 시절이 그립다며 먹는 것만이 삶의 낙인 인간이 어디까지 불행해질 수 있는지 잘 보여주니, 이 글을 읽는 독자들은 직업을 선택할 때 잘 따져봤으면이라는 조언을 남긱도 하였습니다.
이를 본 동료 연예인들과 팬들은 매운 닭발 시켜먹자, 누가 밥 못먹게 했어 떡볶이 같이 먹자 등 응원과 위로의 댓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비비의 본명은 김형서이며 1998년 9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고향은 울산시이며 학력은 약사초등학교, 안민중학교, 창원사파고등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과입니다.
비비는 키 168cm에 몸무게는 공개된 바 없으며 신체싸이즈는 32 - 25 - 34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이며 MBTI는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 그리고 반려묘 김치치가 있습니다.
비비는 데뷔 전 SoundCloud에 본인의 작업물을 올리곤 했는데 윤미래가 그것을 듣고 연락처를 수소문하여 영입하였고 이후 윤미래와 타이거JK의 추천으로 2018년 SBS의 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2019년 5월 15일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비비는 본인의 시그니처로 오른쪽 눈 아래 붉은 점 두 개를 찍는데요.
눈 밑의 두 개의 점이 타투라는 소문이 돌기도 하였지만 타투가 아닌 틴트로 찍은 점이라고 합니다.
한편 비비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에서 래퍼 윤미래와 함께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하는 등 폭 넓은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akedbi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