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곽윤기, 외국 선수들에게 한국 전통 의상이라며 '한복'선물 (영상)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6. 08:50
728x90
728x170

 

한국 쇼트트랙 맏형 곽윤기가 외국 선수들과 딱지치기를 하고 한복을 선물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곽윤기의 유튜브 채널 '꽉잡아 윤기'에는 외국 쇼트트랙 선수들과 딱지치기를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곽윤기는 직접 딱지를 만들고 네덜란드 선수들과 토너먼트 딱지치기 게임을 진행했다.

네덜란드 선수들은 대부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통해 이미 딱지치기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곽윤기는 미리 준비해 간 색종이로 다른 선수들과 함께 딱지 접기부터 시작했다.

 

네덜란드 선수들은 접은 딱지를 단단하고 납작하게 만들기 위해 경쟁적으로 발로 딱지를 밟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맞대결에 나선 네덜란드 선수들은 딱지의 위치를 놓고 신경전을 벌이거나 경기 도준 딱지를 밟아 더 단단하게 만드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곽윤기와 브레이우스마가 결승에 올라간 끝에 브레이우스마가 승리의 영광을 가져갔다. 곽유기가 준비한 비장의 카드는 따로 있었다.

 

바로 딱지치기 우승상품으로 준비한 '한복'이었다. 곽윤기는 한복 남자 저고리를 손수 브레이우스마에게 입혀줬고 브레이우스마를 비롯한 네덜란드 선수들은 크게 기뻐했다.

 

 

 

곽윤기는 유튜브 영상 댓글로 네덜란드 선수들과의 딱지치기가 지난해 네덜란드에서 열린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차 월드컵 당시 촬영한 영상이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최근 중국의 '한복 공정'에 따른 갈등이 더욱 커지는 것과 관련해 곽윤기의 세심한 준비가 돋보였다며 그의 이러한 행동을 칭찬하고 있다.

 

 

 

 

 

 

한국 국가대표 '반칙왕'으로 나오는 중국 쇼트트랙 영화 개봉

중국에서 한국 쇼트트랙 선수들이 '반칙왕'으로 나오는 영화가 개봉했다. 중국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웨이보에는 중국에서 개봉한 쇼트트랙 영화 소식이 공유됐다. 이날 쇼트트랙 영화 '날

feednews.co.kr

 

 

국가대표한테 몸 지적당하는 김종국

컴퓨터 케이스 계급도 그리고 마지막... 유부남 에디션 여성 25명 '맨가슴 사진 올린 아이다스 스포츠 브라 광고 논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새로운 스포츠 브라 제품 출시를 알리면서 여성 2

feednews.co.kr

 

 

컬링 김은정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안경선배 결혼 남편 아들 팀킴 과거 영미 인스타그램

'팀 킴'은 지난 14일 중국 베이징 국립아쿠아틱센터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컬링 여자 라운드 로빈(예선) 6차전에서 일본을 10-5로 제압했습니다. 한국은 3승 3패로 단독 5위에 랭크됐고 4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