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박민영 강종현 열애 나이 키 프로필 빗섬 회장 타이틀 집안 재산 비버팸

남다들 2022. 9. 29. 06:14
728x90
728x170

박민영 강종현 열애 나이 키 프로필 빗섬 회장 타이틀 집안 재산 비버팸

 

박민영은 tvN ‘월수금화목토’으로 오랜만에 돌아온 로코퀸 박민영(37).

은둔의 재력가인 강종현(41)씨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 기사가 나온 가운데, 강씨가 국내 2위 가상자산거래소인 빗썸의 숨겨진 주인이라는 이야기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 신흥부자 박민영과 열애 중인 강종현은 누구인가??

 

28일 디스패치는 박민영과 강종현씨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하면서 화제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8월 3일 명품 브랜드 ‘디올’로 착장한 박민영은 발레 수업이 끝난 후 강종현씨와 함께 강종현씨의 본가가 있는 강원도 원주로 향하는 모습이었는습니다.

 

 

 

강종현은 어떤 사람일까?

 

강종현씨의 이름은 클러버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2018년 강남 클럽 ‘아레나’ 등에서 술값으로 1억원을 써 화제를 모은 ‘비버팸’ 중 한 명. ‘빅뱅’ 출신 승리(이승현)가 운영했던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도 한 병 300만원에 달하는 아르망디를 수십병 주문해 클러버들에게 환호를 받은 수백억대의 재력가로 알려져있죠.

 

 

 

박민영 프로필 나이 키 가족 집안


박민영의 고향은 서울입니다. 어린시절 미국으로 건너가 중고등학교를 다녔으며, 1986년 3월 4일 출생으로 나이는 37세입니다. 미국에서 한국이 그리워 드라마와 영화를 많이 보며 자랐다고 하는데요. 배우가 되고 싶어 엄마를 설득해 한국에 돌아와 CF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박민영의 키는 164cm로, 몸무게는 약 47kg로 알려졌습니다.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박민영의 학력은 미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와 검정고시를 합격,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로 졸업했습니다. 박민영의 MBTI는 ENFP로 알려졌습니다.

 

강종현씨와 열애설이 알려지면서 tvN ‘월수금화목토’에 출연중인 박민영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눈썰미가 뛰어난 미모의 편의점 알바생

한 남성이 편의점으로 들어섭니다. 손님이 없는 매장안에서 알바가 셀카를 찍고 있습니다. 새로 들어온 이 알바는 뛰어난 미모로 이미 동네에서 난리가 났습니다. 소문으로만 듣던 미모의 알바

feednews.co.kr

 

bj 화정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실물 남친

bj화정의 본명은 노화정입니다. 1995년 10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키 160cm에 몸무게 42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화정은 늘씬한 몸매에 남다른 미모를 지녔습니다. 비율이 좋아 실물

feednews.co.kr

 

MT에서 벌어진 남자친구의 오해

한 남성이 여자친구와 처음으로 모텔을 찾았습니다. 여자친구는 모텔 방문이 처음이라고 했는데요. 이날 남자친구는 여자친구에게 큰 오해를 하였고 대화끝에 결국 여자친구는 생각도 못한 충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