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성형수술'로 망가진 13명의 유명인사

피드뉴스 2022. 2. 4. 16:37
728x90
728x170

 

 

성형수술은 사람을 더욱더 아름답게 만들어 줄 수도 있지만, 때로는 그 정반대의 결과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성형수술로 인해 피해를 입은 유명인사들의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1. Cher

 

팝의 여신인 셰어는 독특한 목소리로 미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셰어는 어느 순간 성형 수술을 받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후 몇 차례 더 수술을 받으며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탈바꿈하게 됩니다.

 

 

 

2. Axl Rose

건즈 앤 로지즈의 리더였던 액슬 로즈는 밴드가 활동을 중단한 이후 공백기를 가졌다가 완전히 뒤바뀐 얼굴로 재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3. Mickey Rourke

배우 생활의 말년에 루크는 여러 차례의 성형수술을 거친 후 외모가 완전히 바뀌어 버렸습니다.

 

 

 

4. Donatella Versace

베르사체는 성형 수술에 대한 집착으로 유명하며 수많은 수술에 많은 돈을 쏟은 끝에 거의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변하고 말았습니다.

 

 

 

5. Priscilla Presley

여배우인 프리실라 프레슬리가 젊음을 다시 얻기 위한 리프팅 시술을 포함해 몇 차례의 성형 수술을 받았다는 것은 뻔히 보이는 사실입니다.

 

 

 

6. Lara Flynn Boyle

이 여배우가 2013년에 등장했을 때는마치 90년대 처음 배우 생활을 시작했을 무렵과 다른 사람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46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형수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노화의 과정에 대항하려는 것 같습니다.

 

 

7. Megan Fox

메간 폭스는 얼굴에 몇 차례의 시술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의사들은 그녀가 코 수술과 필러 시술을 받은 것으로 추정합니다.

 

 

8. Pete Burns

번즈는 항상 변화하는 외모로 유명합니다. 스스로 많은 성형수술을 통해 외모가 크게 바뀌었다고 인정한 바 있습니다.

 

 

 

9. Michaela Romanini

로마니에는 몇 차례 성형 수술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 중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그녀를 최악의 유명인사 성형수술 목록에 올린 거대한 입술입니다.

 

 

 

10. Meg Ryan

형편없는 입술 필러 시술과 보톡스 때문에 맥 라이언은 더 이상 아름다운 여신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11. Tori Spelling

보톡스를 좋아하고 거대한 가슴을 가진 토리는 20대 초반에 가슴 확대 수술을 받은 것을 후회한다고 밝혔습니다. 보형물 때문에 모유를 정상적으로 만들어 낼 수 없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12. Kenny Rogers

케니 로저스는 성형수술로 도박을 했지만 지고 말았습니다! 움푹 들어간 눈꺼풀 때문에 그는 더 이상 우리가 70년대에 알던 후줄근하면서도 남성적인 남자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13. Jennifer Grey

제니퍼 그레이는 코 수술이 한 사람의 인상을 얼마나 바꾸어 놓을 수 있는지를 잘 보여주는 표본입니다.

 

 

 

홍상수·김민희 2년만에 불륜근황 '베를린영화제 동반 출국'

홍상수 감독 신작이자 김민희가 제작실장 및 배우로 참여한 '소설가의 영화'가 베를린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된 가운데,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는 소

feednews.co.kr

 

 

성현아 나이 키 몸매 근황 결혼 이혼 재혼 아들 성매매 주홍글씨 생활고 인스타그램

성현아가 본인의 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성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절 눈 오던 어느 날 옥상에서 우리 둘만의 눈놀이.. 친척이 없어 늘 미안한 명절.. 점

feednews.co.kr

 

 

폭행 쉐프 정창욱을 무릎꿇린 남자

이태곤, 임영웅 안쓰러워 우는 팬에 "고생 안한 연예인 어디있냐" 적응안돼 임영웅이 안쓰러워 눈물 흘리는 팬에 이태곤이 일침을 날렸다. 1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