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TV

치과의사 이수진 母 "죽여버리겠다" 욕설,협박 연락와...'금쪽상담소'출연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7. 14:12
728x90
728x170

 

 

 

치과의사 이수진이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출연 후 어머니로부터 욕설과 협박 연락을 받았다고 밝혔다.

1월 26일 이수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엄마가 죽여버리겠다고 연락 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이수진은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어머니로부터 '넌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애야', '외국 가서 쥐도 새도 모르게 죽었으면 좋겠어' 등의 이야기를 들었다고 털어놔 충격을 안겼다.

영상에서 이수진은 "제가 사과를 드렸는데 더 욕을 한다. 방송 끝나자마자 카톡으로 욕을 해서 재방송 뜰 때마다 열 받나 보다. 계속 욕한다"고 어머니의 격앙된 반응을 전했다.

이어 "방송에서는 편집으로 잘렸는데 제가 오은영 박사님께 이런 이야기를 했다. 나이 50 넘으니 엄마를 이해한다고. 26살 때 나를 낳았고 25살에 아빠에 시집을 왔는데 아빠가 베트남전을 나갔다. 임신하고 배가 불러오는데 비가 오는데 냄비랑 밥솥이랑 둥둥 떠다니는 걸 잡았다고 한다. 혼자 외시어머니를 모시고 살았는데 그러다 우연히 신점 보는 사람이 '부자로 살겠어 남편은 돌아오겠어' 이렇게 말해서 그때부터 희망을 갖고 맨날 점을 보고 살았다"고 어머니의 젊은 날을 떠올렸다.

 

 


이수진은 "엄마의 슬펐던 옛날, 딸 낳았다고 할머니가 미역국도 안 끓여주고 구박을 했다고 하더라. 26살 여자로서 엄마를 생각해 보면 얼마나 힘들었을까 엄마를 여자로서 이해한다고 그랬는데 (욕을 한다)"라고 한숨을 내쉬었다.

그러면서 "내가 딸한테 할머니가 찾아와도 절대 문 열어주지 말라고 했다. 딸이 '내가 할머니 힘으로 이긴다'고 했는데 그런 문제가 아니다. 사람을 보내서 죽일 수도 있다. 우리 엄마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며 "예전에 엄마, 아빠가 부부 싸움할 때 칼부림하면서 부부 싸움을 했다. 집에 불도 냈다"고 폭로해 충격을 자아냈다.

 

 


이수진은 "이번 일로 엄마가 충격받아서 어떻게 될까 걱정했는데 카톡으로 욕을, 욕을. 힘도 좋아. 어떻게 그렇게 긴 장문의 글을 쓸 수 있을까.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상처받지 말라는 말에 이수진은 "나도 내가 32살에 들은 이야기가 아직도 내 마음에 남아있는지 몰랐다. 그 이야기를 하려고 나간 것도 아니다. 방송에 나간 이유는 제나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문제를 여쭤보려고 간 거였다. 오은영 박사님이 엄마와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얘기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수진은 "엄마는 상담을 하고 싶으면 단둘이 하지 왜 방송에서 그런 이야기를 했냐고 하더라"며 "화려함 속에 감춰진 옷을 들춰보니 안에 심장이 뻥 뚫려 있던 거 같다. 어린 시절 내 얘기를 하고 뭔가 이해받고 싶은 마음에 이 얘기를 한 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수진은 지난 15일에도 개인 SNS를 통해 어머니에게 보낸 장문의 메시지를 공개하며 사과의 뜻을 밝히기도 했다.

 

 

 

치과의사 이수진 나이 키 몸매 결혼 이혼 가정폭력 딸 제나 과거 성형 실물 비키니 27세 연하 남

치과의사 이수진, 서울대 출신에 돌싱맘으로 딸 제나와 함께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노출이 많은 사진을 많이 올려 딸 제나에게 SNS 차단을 당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53 세지만 뛰어난 동안

feednews.co.kr

 

 

송지아 '아버지 유흥업계 대표, 유튜브 입금 시점' 논란 입 열었다

송지아 짝퉁 논란에 이어,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은 두 가지이다. 1. 송지아 아버지 직업은 치과의사가 아니라, 유흥업계 대표 즉 여성들을 가게에 연계해주는 포주라는 논란. 2. 송지아가 짝

feednews.co.kr

 

 

2022 설날 인사말 모음 (대상별 정리, 명절인사, 명절문자)

2022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기 어려운 요즘, 센스있는 설날 인사말로 마음을 전해보는건 어떠실까요? 짦은 인사말부터, 대상별 인사말까지 정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