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홍정욱 전 의원 딸, 변종 대마 밀반입 혐의 수사

남다들 2019. 9. 30. 20:57
728x90
728x170

홍정욱 전 의원 딸, 변종 대마 밀반입 혐의 수사

 



홍정욱 전 한나라당 국회의원의 딸이 30일 해외에서 마약을 밀반입하다 공항세관에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홍 전 의원의 딸 홍모씨(19)는 지난 27일 오후 5시40분께 마약류인 대마와 LSD 등을 소지(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한 채 인천공항을 통과하려다 세관 검사에서 적발됐다.

 

 

 


딸 홍씨는 카트리지형 대마, 향정신성의약품인 LSD 외에 일명 '슈퍼맨이 되는 각성제'로 불리는 애더럴 수정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홍씨는 마약류들을 자신의 여행용 가방과 옷 주머니 등에 감춰 들여오다가 공항 X-레이 검색을 통해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홍씨는 대한항공을 타고 하와이 호놀룰루 공항을 출발해 인천공항에 도착했다.
검찰은 홍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하고, 여죄가 있는지 여부를 세관과 함께 합동 수사할 계획이다.
한편, 홍 전 의원은 70년대 활동했던 유명 원로배우 남궁원(본명 홍경일)의 장남으로, 지난 2002년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를 인수해 대표이사를 지냈다.

 

 

신청 폭주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 마감 집값 2억1000만원이면 '안정권'

신청 폭주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 마감 집값 2억1000만원이면 '안정권'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연 1.85~2.2% 고정금리 상품으로 바꿔주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지원 대상의 상한선이 집값 2억..

feednews.tistory.com

 

논란의 아이콘 설리가 또? SNS 노브라 노출 사고 구설

논란의 아이콘 설리가 또? SNS 노브라 노출 사고 구설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노출로 구설에 올랐다. 설리는 2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별다른 말 없이 고데기로 머리를 손질하는 모습을 공..

feed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