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추위에 쓰러진 노인 '점퍼'벗어주고 구조한 경찰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19. 08:34
728x90
728x170

 

 

추위에 떨며 쓰러진 노인을 위해 자신의 점퍼를 벗어준 경찰관을 칭찬하는 미담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부산경찰서 공식 페이스북 '부산경찰'에는 지난 15일 금정경찰서 '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에 올라온 한 미담 사연이 게제됐습니다.

 

부산경찰은 "22년 1월 15일 금정경찰서 게시판에는 강추위에 떨며 쓰러진 노인을 위해 기꺼이 자신의 점퍼를 벗어준 A 경찰관을 칭찬하는 글이 올라왔다"라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A 순경은 신임 경찰로 약자를 우선으로 보호하고 법을 수호하겠다던 초심을 늘 마음에 새기며 범어지구대 관내를 따스하게 지키고 있다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A순경의 도움으로 노인은 119 구조대원의 응급조치를 받은 후 무사히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건강 상태 역시 큰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요, 부산경찰은 마지막으로 "따뜻한 경찰관이 있는 부산, 언제나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노인을 위해 옷을 벗어주고 정작 본인은 얇은 제복 상의만 입은 상태였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으로 빠르게 확산됐습니다. 누리꾼들은 "좋은 일을 했다면 당연히 칭찬해야 한다"며 A순경과 부산 경찰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2022.01.18 - [분류 전체보기] - 경주서 '루지'타던 7세 여아 가드레일 충돌...사망

 

경주서 '루지'타던 7세 여아 가드레일 충돌...사망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놀이기구 '루지' 를 타다 7세 초등학생 여아 A양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16일 오후 3시 40분 쯤 보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경주루지월드에

feednews.co.kr

2022.01.17 - [피드뉴스/사회] - 지하철 들어오는 타이밍 맞춰 여성 밀치는 남성 (영상)

 

지하철 들어오는 타이밍 맞춰 여성 밀치는 남성 (영상)

지하철이 들어오는 때를 기다리다 선로로 여성을 밀친 남성이 당시 CCTV 영상에 그대로 담겼다. 지하철 살인미수 사건으로,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40분경 벨기에의 한 남성은 지하철 승강

feednews.co.kr

2022.01.14 - [피드뉴스/유머] - 김밥천국에서 무조건 2번 리필하는 이 '국물'의 정체는?

 

김밥천국에서 무조건 2번 리필하는 이 '국물'의 정체는?

김밥천국 같은 분식집에 가면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 국물 한그릇이 나옵니다. 작은 플라스틱 그릇에 담긴 국물에는 작게 썰린 파 몇조각이 동동 떠 있죠 간단히 간만 되어있는 듯한 맑은 국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