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2년 1월 16일 토요일

피드뉴스 2022. 1. 15. 16:53
728x90
728x170

 


몸은 고되지만 결과에 만족함을 느낀다. 보상도 보상이지만 큰 일을 해냈다는 생각에 자신감이 충만하게 될 것이다. 무엇이든 할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야 말로 최고의 보상일 것이다.

48년생 맥이 빠져서 아무 일도 하고 싶지 않다.
60년생 늘상 같은 모습은 보기에 좋지 않다.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72년생 라이벌이 등장할지 모르니 방심하지 마라.
84년생 남의 말만 믿고 따라가다가는 후회하게 된다.
96년생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원인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겉모습이 그 사람의 전부가 아니다. 선입견 또는 겉모습으로 평가하기 보다는 진실된 마음을 보아야 한다. 귀인으로 다가올 사람을 겉모습으로 판단하는 오류를 범하지 않기 바란다.

49년생 얻는 것이 있으면 또한 잃어야 할 것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61년생 속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라. 처음 말과 다를 수 있다.
73년생 하려고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마음이 불편하겠다.
85년생 만사 대길의 운세이니 유리하다. 주위의 도움도 따르겠다.
97년생 서로 마음이 합쳐지니 더할 나위가 없다.

 

 

호랑이
자신의 탁월한 능력이 주위의 시샘하거나 질투로 돌아 올 수 있으니 행동에 더욱 신중함이 필요하다. 괜한 부스럼 거리는 만들지 않는 것이 좋다.

50년생 마음은 저 멀리 앞서서 가고 있지만 행동이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62년생 긍정적이고 밝은 사고로 사물을 바라보자.
74년생 대인관계를 중요시하면 기쁜 일이 있다.
86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실망감이나 섭섭한 마음이 드는 날이다.
98년생 예측할 수 없는 일이 있으니 대비를 해두는 것이 좋겠다.

 

 

토끼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일들이 큰 어려움으로 되돌아 온다. 중요한 일이니 만큼 한번더 생각하고 작은것 하나도 놓치는 일이 없도록 매사에 꼼꼼하게 챙기고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51년생 사소한 일에 예민해진면 득될 것이 없다.
63년생 새로운 프로젝트를 실현시킬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다.
75년생 내일로 미루지 마라. 내일은 해결이 어려울 수도 있다.
87년생 굳이 알 필요가 없는 일까지 일일이 알려고 하지 마라.
99년생 마이너스에서 플러스로 바뀌면서 많은 것이 나아진다.

 

 


대인관계가 매우 좋다. 불편했던 관계의 지인들과 대면대면 했다면 이번을 기회로 삼아 화해를 하는 것도 좋을 것다. 먼저 손을 내밀면 응할 것이며 충분히 개선의 여지가 있다.

52년생 가만히 있어도 복이 저절로 굴러 들어오는 행운의 날이다.
64년생 적극적으로 대화를 유도해보라. 새로운 정보를 입수하게 될 것이다.
76년생 어떤 의혹이나 오해를 받지 않도록 투명하게 오픈해야 한다.
88년생 아무 일로 아닌 일로 애정전선에 이상한 기류가 흐를 수 있다.
00년생 나보다 여유가 없어도 훨씬 더 행복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자신의 의견을 많이 제시하기 보다는 많이 경청하는 것지 좋다. 삶의 지혜가 되는 이야기들을 많이 들을 수 있으며 누군가를 도와줄수 있는 아이디어를 많이 얻게 될 것이다.

53년생 잔소리나 지적을 하기 전에 칭찬을 먼저 해주면 대화의 창이 열릴 것이다.
65년생 실수를 할 수 있으니 문서나 서류 등을 꼼꼼히 살피는 것이 필요하다.
77년생 괜스레 시비를 거는 사람이 있겠다. 억울해도 무시하고 지나치는 것이 현명하다.
89년생 무엇을 하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01년생 스트레스가 쌓이면 없었던 병도 생길 수 있으니 그때그때 잘 풀어야 한다.

 

 


인맥관리 역시 굉장히 중요한 투자임을 잊지마라. 소홀함이 있었는지 한번 되돌아 보고 부족함을 반성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보다 돈독한 관계 유지에 힘써라.

54년생 신경과민으로 컨디션에 무리가 갈 수 있다. 주의.
66년생 꽃이 피고 달이 밝은 형세이니 좋은 일이 끊이지 않고 연결될 것이다.
78년생 뜻이 맞지 않더라도 너무 자기주장을 내세우지 마라. 고립될까 염려된다.
90년생 이런 저런 일에 신경을 끊어라.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해야 한다.
02년생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몸도 마음도 지친상태에서 더 많은 능률을 원하고 있지 않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쉴때 쉬어주며 자기 충전의 시기로 삼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55년생 운세가 강한 날이다. 교제를 통해 신선한 기쁨을 느끼게 된다.
67년생 시간 낭비나 헛수고를 할 수 있으니 안다고 생각하는 길도 물어서 가는 것이 현명하다.
79년생 좋은 게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고 넘어가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겠다.
91년생 골치 아파했던 문제가 하나 해결되니 시원할 것이다. 편안한 하루를 보내라.
03년생 모든 일을 이제부터 시작한다는 마음과 자세로 노력하라.

 

 

원숭이
마음 내키지 않을지 모르지만 너그럽고 부드러운 마음으로 주위 사람들을 대한다면, 당신에 대한 평가 역시 높아 질 것이다. 혼자만의 세상이 아닌 더불어 사는 세상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56년생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손길이 있을 수가 있으나 거절하는 것이 좋다.
68년생 넓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이로운 일이 생긴다.
80년생 문제를 해결하기엔 유혹의 요소가 너무 많으니 조심해야 한다.
92년생 예상보다 나은 성과가 나온다. 좋은 평가와 인정을 받을 수 있겠다.
04년생 진정한 인연이 다가오고 있으니 잘 잡아야 한다.

 

 


마음이 편해야 모든 일이 잘 풀린다. 대화를 통한 의견수렴은 좋지만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며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다. 소신것 행동하고 결정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일이다.

57년생 여우를 피하려다가 호랑이를 만난 격이 될 수 있다. 잘 생각하라.
69년생 자신을 숨기려 하는 태도가 문제를 만든다. 자신을 드러내면 세상의 마음도 열린다.
81년생 어떤 결정을 내리는 것이 서로를 위한 것인지 깊은 고민을 해야 할 때다.
93년생 생각이 점점 바뀌게 된다. 내 뜻을 강요하지 마라.
05년생 마음을 비워야 한다. 결과에 연연하면 실력 발휘가 안 된다.

 

 


매사가 수월하고 사고가 없으니, 생각하고 계획한데로 일이 진행될 것이다. 평소 소심한 행동을 보여왔다면, 지금이야 말로 대범한 행동을 보여줄 시기이다.

58년생 실수가 따르지 않도록 사소한 것이라도 꼼꼼하고 신중하게 처리해야 한다.
70년생 책임을 다하라. 경솔히 행동할 일이 아니다.
82년생 사치라는 생각이 드는 일도 오늘은 편안하게 해보는 것도 좋겠다.
94년생 곁에 있다는 존재 자체가 힘이 되고 큰 위안이 되어줄 것이다.
06년생 직접 운전을 하기보다는 주변 지인의 차를 얻어타는것이 좋다.

 

 

돼지
모든 것이 마음대로 될 수는 없다. 최선을 다하지만 스스로 역부족이라 생각하면 도움을 청하고 그것도 여의치 않다면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59년생 도처에 스승이 있다는 생각으로 배우는 자세가 필요하다.
71년생 금전의 흐름은 단기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인 안목을 무시할 수 없음을 기억하라.
83년생 서로간에 오해로 인하여 감정이 다칠 수 있다. 한 발 낮추는 자세가 필요하다.
95년생 불편한 시선으로 보기 시작하면 모든 것이 다 마음에 안 들기 마련이다.
07년생 의논하지 않고 만든 자리는 결국 아무 의미도 없게 되니 아예 만들지 마라.

 

2022.01.14 - [피드뉴스/사회] - 해운대 초고층 아파트 '드론'으로 나체촬영

 

해운대 초고층 아파트 '드론'으로 나체촬영

부산 해운대구 고층 아파트와 레지던스로 드론을 날려 옷을 벗고 있는 사람들을 몰래 촬영한 30대가 1심에서 징역 8개월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부산지법 동부지원 형사5단독(심우승 판사)은

feednews.co.kr

2022.01.15 - [피드뉴스/사회] - 성관계 10여차례로 명문대 출신 정자 기증 받았는데 남성의 정체는

 

성관계 10여차례로 명문대 출신 정자 기증 받았는데 남성의 정체는

한 여성이 직접적 관계로 정자를 기증받아 임신에 성공했다. 그러나 정자 기증자의 신분이 위조인 게 드러나 정신적 충격에 아이를 기관에 맡기고 소송을 제기했다. 일본에서 생긴 일이다. 12일

feednews.co.kr

2022.01.14 - [분류 전체보기] - 헬스장 탈의실'몰카' 설치해 여성 회원 신체 찍은 유명 보디빌더 입건

 

헬스장 탈의실'몰카' 설치해 여성 회원 신체 찍은 유명 보디빌더 입건

유명 보디빌더가 자신이 운영하는 헬스장(PT숍)탈의실에 몰카를 설치하여 여성 회원들의 신체를 몰래 촬영하다 적발되어 경찰에 입건되었다는 소식이다.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보디빌더 A씨를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