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TV

쇼미더머니8 우승자 펀치넬로 준우승 영비

남다들 2019. 9. 28. 06:35
728x90
728x170

쇼미더머니8 우승자 펀치넬로 준우승 영비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의 최종 우승자가 펀치넬로로 결정됐다.
Mnet 쇼미더머니8은 27일 오후 11일 세미파이널 진출을 확정지은 BGM-v 크루의 서동현, 영비, 펀치넬로와 40크루의 타쿠와가 우승을 위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그렸다.

 



세미파이널의 첫 번째 대결은 영비와 서동현이 꾸몄다. 두 번째 대결에서는 타쿠와와 펀치넬로가 맞붙었다. 영비, 서동현, 타쿠와, 펀치넬로는 각각 곡 ‘소년’ ‘전화번호’ ‘갈래’ ‘정글’로 무대 위에 올랐다. 특히 서동현의 경우 쇼미더머니 시즌 최초로 파이널 무대에 오른 10대 래퍼였다.

 



세미파이널 승리자는 영비와 펀치넬로였다. 두 사람은 최종 대결을 준비했다. 펀치넬로는 지난 시즌에도 출연했지만, 어머니의 병세로 중도 포기했던 일을 언급했다. 그는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언제나 그랬듯이 이번에도 믿고 봐줘. 걱정하지 말고”라며 마음을 전했다. 영비는 “고등래퍼 우승, 쇼미더머니 우승을 모두 하고 싶다”면서 포부를 밝혔다.
최종 우승자는 펀치넬로였다. 그는 “현실이 아닌 것 같다. 매우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말했다.

 

 

'음주운전' 래퍼 노엘 불구속 검찰 송치

'음주운전' 래퍼 노엘 불구속 검찰 송치 음주사고를 내고 운전자를 바꿔치기한 혐의를 받고 있는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 아들 장용준(19)씨가 불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27일 장 씨를..

feed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