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기안84 나이 키 본명 그림실력 차 최우수상 과거 열애설

피드뉴스 2021. 12. 30. 09:56
728x90
728x170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기안84가 남자 최우수상을 탔다.

 

기안84는 "사실은 매년 올 때마다 수상소감은 준비했다. 자꾸 생방송 나와서 헛소리하고 쓰잘데기 없는 소리를 해서 욕을 좀 많이 먹어가지고. 생각을 해봤는데, '나 혼자 산다' 처음 할 때 N포털 살 때였다. 하다 보니 오래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요즘 사실은 조금 시청률도 휘청휘청하고 우리가, 나도 그렇고 현무 형도 그렇고, 나래도 그렇게 빠져야 하는 거 아닌가. 지금은 새로운 분이 많이 와서 예전에는 너무 철딱서니 없이 한 것 같은데 이제는 나이도 많은 편이 됐더라. 잘 이끌어서 '나 혼자 산다' 시청률도 많이 높이고 싶고, 전현무 형 장가도 보내드리고 싶다. 나래한테도 '장가 가면서 나가자'고 했다. 만약에 장가를 못간다고 하면 현무 형님 틀니 맞추러 가는 아이템까지 마음은 하고 싶다"고 말했다.


더불어 그는 "감수성이 메말랐는지 눈물은 안 나네요"라며 "잘 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 얼마전에 결혼한 시언이 형님 잘 살고 혼자 다시 돌아오는 일은 없도록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2021 방송연예대상 남자 최우수상을 차지 한 기안84에 대하여 알아보자

 

 

 

기안84의 본명은 김희민 으로 1984년 10월 22일 생으로 현재 97세이다. 경기도 여주에서 태어나, 현재 서울 서초구에 살고 있다. 키 180cm, 몸무게 84kg , B형, MBTI는 INTP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계시며 외동아들이다.

 

 

 

수화초등학교, 수원북증학교, 숙지고등학교 를 졸업하고, 수원대학교 서양화과를 중퇴했다.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했으며 (주)기안84를 설립한 대표이기도 하다. 현제 네이버웝툰 매니지먼트와 미스틱스토리 소속이다.

 

 

 

제일 잘 알려진 패션왕 / 복학왕이 데뷔작이 아니라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했다. 

 

기안84는 재밌는 소재보다는 참신한 소재와 병맛으로 인기를 끌었다. 

잘 나가고 싶은 고교생의 일상, 하루하루를 무의미하게 보내는 복학생의 에피소드, 갈굼에 시달리는 병사, 젊었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노인등 너무 보편적이라 쉽게 소비되고 끝날 수 있는 소재들을 본인만의 칙칙한 색으로 버무린다.

 

비상식 적으로 놀라운 관찰력은 가지고는 있으나, 작품을 이끌어 나가는 능력이 떨어진다는 평이 있다.

웹툰의 지각을 상징하는 인물이 되기도 하였다. 휴재도 잦았고, 갑자기 작품을 끝내버리는 것과 같은 아쉬움이 있다.

 

 

 

2016년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했고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었다. 더불어 해피투게더에도 약 1년간 고정 출연했다.

 

자기관리는 별로 하지 않는 편이라 방송에서도 별로 떨지않았고, 남자의 진짜 자연스러움이라며 신선해 하는 사람이 많았다. '2017년 MBC 연예대상' 에서 박나래와 베스트 커플상을 받아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 박나래와 썸이 진짜인지 방송용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라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 이후로도 2018,2019,2021 연예대상에서 계속 상을 받았다.

 

 MBC 연예대상에서는 패딩 속에 정장을 입고 나왔다. 이 역시 기안답다는 반응이 많았으나 일부에겐 시상식인데 성의가 없다며 질타를 받기도 했다. 이후에  패딩을 입고 나올 당시의 감정을 밝혔는데 방송가에 나온 첫 해다 보니"내가 뭐라고 이런 대단한 곳에서 정장까지 입고 나오냐"라는 자격지심에 감히 정장을 입지 못한 것이라고 밝혔다.

 

 

 

 

성인 ADHD와 공황장애가 있다고 밝혔다. 이 사실이 알려지기 전 연예대상에서 말 실수를 많이 했었는데, 이로인해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내리기도 했었다. 기초 상식과 사회화의 부족, 4차원 성향, 4차원 성향으로 부터 오는 공감능력 부족, 공감능력 부족으로 부터 오는 외로움, 공감능력 부족으로 부터 오는 타인에 대한 공포감, 공포감으로 부터 오는 공황, 공황과 외로움으로 부터 오는 우울증, 우울증과 공황을 회피하기 위한 매일하는 음주, 등 전형적인 정신적 고뇌에 빠지는 외골수 예술가 성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러한 성향의 사람이 미디어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면 악화될 가능성이 높다는건 흔히 알고있는 사실이다. 그리고 기안 84 는 자신의 행동 하나하나 비판, 비난, 비하하는 댓글로 인해 극심한 공황장애를 겪고 있다고 한다.

 

이리저리 말이 많아도 어머니에게는 좋은 아들로 통하는 모양. 나 혼자 산다에서 밝혀진 바로는 어머니가 제주도 생활을 마음에 들어하자 제주도에 집을 사 드렸다고. 아버지가 노병가를 연재할 때 돌아가셨는데, 그 때는 수입이 너무 적어서 용돈 한 번 못 드린 게 안타까워서 어머니가 원하는 게 있으면 웬만하면 해 드린다고 한다.

 

 

 

 

기안84의 차도 유명세를 탔었는데, 주행거리 16만의 중고차를 사서 차에 필명을 새기고, 팝아트를 표방하며 차체에 페인팅을 하는 식의 아트카 작업 과정이 '나 혼자 산다'에 방영 되었었더. 그런 이유로 차가 눈에 띄기가 좋아 실물 후기와 주행모습이 인터넷에 많이 떠돌기도 했었다. 시선이 많이 쏠리는 아트카가 부담스러웠던 기안84는 아후에 다시 차를 흰색으로 도색핸다.

 

이후에 아우디 Q& 1세대를 구입하여 녹색으로 랩핑을 했다.  마을버스 에디션이라 불렸었다.

그리고 나선 사촌 형에게 차량을 양도하고 택시를 이용하고 있다가 최근 12월 제네시스 GV80을 샀다고 밝혔다.

 

2021.12.29 - [분류 전체보기] - '백종원의 골목식당' 4년만에 종영...백종원 나이 키 사별 가족 소유진

 

'백종원의 골목식당' 4년만에 종영...백종원 나이 키 사별 가족 소유진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4년간의 여정을 끝내고 종영한다. 오는 12월29일 '골목식당'은 200회를 특집으로 끝을 맺는다. '골목식당'은 지난 2018년 1월 '죽어가는 골목을 살리고, 이를 새롭게 리모델

feednews.co.kr

2021.12.29 - [분류 전체보기] - 이준호 나이 키 MBTI 가족 2PM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 나이 키 MBTI 가족 2PM 옷소매 붉은 끝동

올해 MBC 드라마 최고 시청률로, 7주 연속 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한 '옷소매 붉은 끝동' 의 주역 이준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1월 1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옷소매' 에서 이산 역

feednews.co.kr

2021.12.28 - [피드뉴스/연예] - '박진영' 전처에게 위자료 30억, 매달 2000만원 주는 이유는?

 

'박진영' 전처에게 위자료 30억, 매달 2000만원 주는 이유는?

과거 방송 되었던 TV조선 '별별톡쇼'에서는 가수 박진영의 이혼 후일담을 공개했다. 박진영은 20살 연세대 1학년 재학 중 지인의 소개로 만난 서 씨에게 첫눈에 반해 1999년 6월 결혼에 성공했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